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LG생활건강, 2022 설 화장품 및 생활용품 선물세트 출시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중심으로 품격 있는 풍성한 특별 구성

[테크홀릭] LG생활건강은 2022 설을 맞아 생활용품 및 화장품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LG생활건강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후’는 궁의 다채로운 단청 문양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새해 희망과 안녕을 기원하는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후 비첩 자생 에센스 2종 세트’를 선보인다. 

자연·발효 화장품 ‘숨37°’은 민감 피부를 위한 럭셔리 리추얼, ‘숨37 로시크숨마 아티잔 스페셜 세트’를 선보인다. 로시크숨마 라인은 숨 발효 과학의 정수를 담아, 외부 환경으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럭셔리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LG생활건강 감성적 피부과학 브랜드 오휘(OHUI)가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더 클래식 컬렉션’을 선보이며 2022년 한 해 동안 클래식 명곡과 함께 전개할 ‘더 클래식 컬렉션’의 화려한 서막을 올린다.

LG생활건강은 ‘이자녹스’에서 재조합 태반 핵심 성분을 담아 피부의 근본을 확실하게 변화시켜주고 피부에 찬란한 힘을 되찾아 주는 최고급 라인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3종 스페셜 세트’를 이번 설을 맞이해 처음 선보였다. 테르비나 AD 기획세트는 세계적인 생명과학 연구기관 CHA 태반 연구소의 독자적인 과학기술로 개발된 rHPP-8TM과 재조합 태반 줄기세포 배양액 핵심 성분인 rFPP-5TM, 테르비나의 새로운 성분인 FibrogluTM을 함유해 찬란한 피부 에너지를 찾아주는데 도움을 준다.

LG생활건강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수려한’은 브랜드 20주년과 설을 맞아 럭셔리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한  ‘수려한 천삼 럭셔리 4종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수려한의 가장 고급 라인인 천삼상황 라인의 크림 25ml와 아이크림 25ml, 그리고 천삼 상황크림 30ml까지 추가 제공되어 수려한의 대표 럭셔리 크림인 천삼 선유크림과 천삼 상황크림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자연주의 한방 화장품 브랜드 ‘예화담’은 깊은 영양감으로 피부의 격을 높여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예화담 환생고 크림 듀오 스페셜 세트’를 선보인다. 영지, 상황버섯, 신양삼 등 피부를 위한 12가지 한방 원료의 기운을 조화롭게 다스리는 환생고 라인만의 비방 ‘천혜명의단’으로 빈틈 없는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LG생활건강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는 피부 밸런스 케어를 통해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손상 케어를 돕는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기초 2종 세트’를 선보였다. 민감성 패널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가 민감한 사람에게도 안심하고 선물하기 좋다.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가 포근한 머스크향과 진한 보습력으로 추운 겨울 지친 피부를 케어해 줄 ‘비욘드 딥 모이스처 스무딩 바디 에멀전 스페셜 기획 세트’를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이탈리아 마르케 지역 200년 전통의 블렌딩 포뮬러를 피부로 전달하는 ‘더테라피 항노화 2종 스페셜 기획 세트’를 선보였다.

이밖에 생활용품 선물세트의 새로운 도전, 위트 있는 패키지와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세트, 두피 생태계를 생각한 ‘닥터그루트 품격이 다른 탈모증상 완화 세트 VIP’, 헤어 안티에이징테라피, 프로폴리테라 39호, ‘히트상품’ 히말라야의 청정함을 간직한 핑크 솔트 59호, 한방 구성으로 품격을 높인 생활의 품격 #27, 발효홍삼으로 면역력 관리를 도와주는 ‘리튠 홍삼진 3종기획’, 뉴질랜드 자연의 선물 마누카 꿀에 장건강을 더한 ‘리튠 마누카꿀 진액’ 등도 출시됐다.

#LG생활건강 #설 선물세트 #화장품 #생활용품

허정선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정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