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한샘, 자녀 맞춤 공간 제안 ‘아이방상담소’ 기획전 열어자녀 성향에 따라 한샘 자녀방 가구로 꾸민 다섯 가지 맞춤형 공간 제안

[테크홀릭]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진태)이 자녀방 인테리어를 계획하고 있는 학부모들을 위해 자녀의 성향, 특성 등의 유형에 따라 한샘 자녀방 공간을 제안하는 ‘아이방상담소’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한샘의 ‘아이방상담소’ 기획전에서는 자녀의 성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설문을 진행하게 된다. 검사 결과에 따라 ①말괄량이 삐삐형 ②스스로 탐험가형 ③반짝반짝 셀럽형 ④부지런한 마법사형 ⑤스마트한 발명왕형 등 한샘이 선정한 다섯 가지 형태의 자녀 유형을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한샘은 자녀 특성에 따른 각 유형에 따라 자사 인기 자녀방 가구 무이, 버니, 코티, 조이S, 아이디S등으로 꾸민 공간을 제안하며, 자녀방 인테리어를 고민중인 학부모들에게 맞춤형 정보를 제공한다. 

추가로 한샘 ‘아이방상담소’ 기획전에서는 자녀와의 소통을 주제로, 오는 2월 10일 오후 2시 상암동 한샘사옥에서 소통전문가 김창옥 강사의 특별 강연을 진행한다.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에게 자녀와 할 수 있는 소통법과 교육에 대한 여러 고민을 듣고 이야기할 예정이다. 

강연 참여는 21년 12월부터 22년 1월까지 한샘 자녀방 가구를 60만원 이상 구매, 설치한 고객 중 신청자 200명과 한샘인테리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청한 100명을 각각 추첨해 모집할 예정이다. 강연은 방역 지침에 따라 일정과 인원이 변동될 수 있다. 

한샘 디자인실 인테리어상품부 정유진 부장은 “이번 아이방상담소 기획전은 자녀방 인테리어를 고민하는 학부모들에게 한샘으로 꾸민 자녀방 정보를 재미와 함께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추가로 가까운 한샘인테리어 매장을 방문하면 3D상담 프로그램 홈플래너를 통해 자녀에게 최적의 자녀방 공간을 가상으로 체험해 볼 수 있으니 더욱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샘은 ‘아이방상담소’ 기획전과 함께 22년 신학기 시즌을 맞아 오는 2월 28일까지 자녀방 가구를 최대 25% 할인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샘 #아이방상담소 #할인 #기획전

허정선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정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