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IT
삼성전자, 전세계 5개 도시의 밤 밝히는 ‘갤럭시 언팩 2022’ 3D 옥외광고

[테크홀릭] 삼성전자가 ‘삼성 갤럭시 언팩 2022(The Epic Standard of Smartphone Experience)’를 앞두고 전 세계 주요도시에서 3D 옥외광고를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4일(현지시간)부터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 더 비치,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파빌리온 엘리트, 서울 코엑스 등 5개 도시에서 ‘도시의 호랑이(Tiger in the City)’ 옥외광고를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한계에 도전하며 혁신을 지속해 온 갤럭시 브랜드 이미지를 호랑이에 투영, 용맹함을 상징하며 특히 뛰어난 야간 시력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착안해 야간에 더 진가를 발휘할 ‘갤럭시 S’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갖게 하고자 이번 광고를 기획됐다.

‘삼성 갤럭시 언팩 2022’를 앞두고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Piccadilly Circus)에서 진행 중인 옥외광고 모습(사진=삼성전자)

광고는 공식 트레일러 영상과 동일한 ‘규칙을 깰 준비가 되었는가?(Ready to break the rules?)’라는 메시지와 함께 호랑이가 유리를 깨고 화면 밖으로 뛰어 나오며 마무리된다. 이번 광고는 빛이 전혀 없는 어두운 배경에 털 한올 한올 선명한 호랑이가 역동적으로 움직이며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준다. 

‘삼성 갤럭시 언팩 2022’는 한국 시간 2월 9일 밤 12시(2월 10일 자정) 온라인을 통해 진행된다.

#삼성전자 #갤럭시 #언팩 #옥외광고

‘삼성 갤럭시 언팩 2022’를 앞두고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Times Square)에서 진행 중인 3D 옥외광고 모습(사진=삼성전자)

유상훈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