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IT
SK브로드밴드, 집안 어디서나 TV 즐길 수 있는 ‘삼성 갤럭시 태블릿 A7 WiFi’ 출시이동식 IPTV, ‘B tv air’-온라인 강의, 음악 감상 등 멀티미디어로도 활용 가능

[테크홀릭] SK브로드밴드(대표이사 사장 최진환)가 집안 어디서나 가볍게 들고 다니며 편안하게 TV를 즐길 수 있는 IPTV와 태블릿PC를 하나로 합친 상품 이동식 IPTV ‘B tv air’의 태블릿 모델 ‘삼성 갤럭시 태블릿 A7 WiFi’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B tv air'는 이동 제약이 큰 일반 TV의 단점을 보완한 ‘휴대용 TV’로 SK브로드밴드의 기가 와이파이에 연결해 거실은 물론 방, 욕실, 주방 등 집안 어디서든 원하는 곳에서 선 연결 없이 B tv를 즐길 수 있다.  

SK브로드밴드는 ‘B tv air’ 고객이 취향에 맞게 태블릿 단말을 선택할 수 있도록 기존 레노버 모델에 최신 삼성 갤럭시 태블릿 버전도 추가했다. 

‘B tv air’ 삼성 갤럭시 태블릿은 10.4인치의 큰 화면과 7,04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쾌적한 환경에서 미디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삼성전자의 편리한 서비스 인프라를 활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또한 태블릿을 거치해 시청할 수 있는 전용 북커버를 함께 제공해 집안 뿐 아니라 집밖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B tv air’는 지상파, 종편, 케이블 등 실시간 방송은 물론 VOD 시청과 영화(OCEAN), 키즈(ZEM키즈) 등 B tv의 다양한 프리미엄 콘텐츠를 태블릿으로 동일하게 감상할 수 있다. 

B tv를 시청하지 않을 때도 화상회의 및 온라인 수업 시청을 돕고 인터넷 서핑이나 음악 감상 등 태블릿PC의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B tv air’는 가족 구성원 간 원하는 콘텐츠가 각기 다른 다인 가구에서는 편리한 이동성을 바탕으로 부모·자녀의 프라이빗 TV이자 집안 2nd TV로도 활용 가능하다. 경제적 부담, 공간 제약 등으로 TV 장만을 고민 중인 1인 가구에겐 ‘나만의 TV’가 된다. ‘B tv air’를 통해 스마트폰보다 훨씬 큰 화면으로 IPTV 실시간 방송과 VOD 시청 등을 즐길 수 있다. 

고객은 ‘B tv air’ 삼성 갤럭시와 이미 출시한 레노버 태블릿 단말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이재광 SK브로드밴드 마케팅전략 담당은 "삼성 갤럭시 태블릿 라인업을 추가한 것을 계기로 ‘B tv air’ 고객의 선택 폭과 서비스 품질이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졸업, 입학 선물로 제 격인 ‘B tv air’ 태블릿을 통해 긍정적 고객 경험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K브로드밴드 #B tv air #삼성 갤럭시 #태블릿 #이동식 TV

유상훈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