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IT
LG전자, 26일부터 성수동에 주방가전 이색 체험공간 연다18일부터 LG 프리미엄 주방가전으로 꾸민 다이닝 키친 체험할 참가자 모집

[테크홀릭] LG전자는 이달 26일부터 4월 3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국내 디자인 가구 브랜드 ‘잭슨카멜레온’의 쇼룸 1층에 주방과 식당의 기능을 겸한 다이닝 키친 ‘어나더키친(Another Kitchen)’을 꾸미고 MZ세대 고객에게 제품 체험을 넘어 기억에 남는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색적인 ‘주방가전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LG전자는 18일부터 '어나더키친'을 방문해 LG 주방가전과 함께 하는 이색 체험을 즐길 37팀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LG전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감명 깊게 본 영화에서 접한 음식, 여행지에서 먹은 추억이 깃든 음식, 건강을 챙기는 비건(Vegan, 채식주의자) 음식 등 3가지 테마에 맞는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 

LG전자는 하루에 한 팀씩 사연이 선정된 고객이 '어나더키친'에서 LG 주방가전을 이용해 응모한 주제에 맞는 음식을 직접 요리해 지인들과 함께 맛있게 즐기며 기억에 남는 색다른 순간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낮 시간대에 '어나더키친'을 방문하면 광파오븐을 활용해 나만의 쿠키 만들기, LG 틔운에서 키운 메리골드로 우려낸 향긋한 꽃차 만들기, LG 스탠바이미를 활용한 미디어 전시 등 오감을 자극하는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만날 수 있다. 

또 건물 2층과 3층에 마련된 잭슨카멜레온 쇼룸에는 스타일러, A9S 올인원타워, 신개념 공기청정팬 퓨리케어 에어로타워,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알파 등 어떤 인테리어와도 어울리는 컬러와 디자인을 갖춘 오브제컬렉션 제품이 MZ세대에게 인기가 높은 잭슨카멜레온 가구와 조화를 이루는 모습을 선보인다. 

LG전자 노숙희 H&A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은 “누구든지 LG 가전을 경험할 수 있도록 어나더키친과 같이 즐겁고 특별한 고객경험을 제공하는 다양한 기회를 지속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 #어나더키친 #성수동 #잭슨카멜레온 #이색 체험 #참가자 모집

LG전자가 이달 26일부터 4월 3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국내 디자인 가구 브랜드 ‘잭슨카멜레온’의 쇼룸 1층에 ‘어나더키친(Another Kitchen)’을 꾸며 이색적인 주방가전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나더키친'의 조감도(사진=LG전자)

유상훈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