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보험
한화생명, ‘갤럭시코퍼레이션’과 MZ세대 타겟 마케팅메타버스 IP와 관련 플랫폼 활용 금융서비스와 차별화된 고객경험 제공

[테크홀릭] 한화생명은 지난 23일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한 언택트 서비스의 부각과 메타버스 트렌드에 맞춰 메타버스 아바타 전문기업인 ‘갤럭시코퍼레이션’과 메타버스 기반 금융서비스 개발과 마케팅 콘텐츠의 확보를 위해 포괄적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4일 밝혔다.

갤럭시코퍼레이션은 엔터테인먼트 IP와 메타버스 콘텐츠 전문기업이다. 이번 MOU는 메타버스 전문기업과 생명보험사간 최초로 이루어지는 업무 협약이다. 

메타버스는 이미 글로벌 메가 트렌드가 되었다. 이에 한화생명도 이러한 시류에 맞춰 메타버스 기반 마케팅과 차별화된 대고객 서비스도 향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메타버스 IP 협력을 통해 MZ세대등 미래 고객 창출도 기대하고 있다. 

한화생명 김명기 미디어콘텐츠팀장은 “금번 메타버스 전문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당사 고유의 메타버스 콘텐츠 개발을 추진하고 특히 MZ세대를 타겟으로 한 브랜드 마케팅 부분에 적극 활용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화생명 #메타버스 #갤럭시코퍼레이션

한화생명이 지난 23일 여의도 63빌딩에서 갤럭시코퍼레이션과 ‘포괄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체결식에 참석한 한화생명 이창희 신사업부문장(오른쪽)과 갤럭시코퍼레이션 최용호 대표이사(왼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한화생명)

하명진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명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