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보험
삼성화재, 신규 광고 '건강을 챙길 타이밍' 온에어건강하고 활동적일 때 건강을 챙겨야한다는 메시지 전달

[테크홀릭] 삼성화재(사장 홍원학)는 '건강을 챙길 타이밍'을 테마로 한 신규 광고를 공개하고 광고를 통해 "바쁜 일상을 보내는 지금이 건강을 챙겨야 하는 타이밍이며, 그 때 삼성화재를 만나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고 14일 밝혔다. 

귀에 익숙한 '삼성화재 천만다행 광고음악'을 활용해 호감도를 높이면서도 일반인 모델을 활용해 시청자가 광고 속 이야기에 공감하도록 했다. 

이번에 선보인 광고는 총 2편으로 사회·경제활동을 가장 활발하게 하며 스스로 아직은 건강하다고 생각하는 3040세대의 모습을 보여주는 '3040 건강'편과 부모의 품을 벗어나 성장해나가는 청소년의 모습을 담은 '청소년 건강'편은 4월에 공개 예정이다. 

삼성화재의 새로운 광고는 케이블 TV 채널과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과 신문 지면, 지하철 스크린도어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삼성화재는 이번 광고 캠페인의 주요 키워드인 '타이밍'을 소재로 하여 유튜브 및 SNS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와 고객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정명숙 삼성화재 브랜드전략파트장은 "인생의 활기차고 긍정적인 타이밍에 만나는 좋은 보험이라는 이미지를 강화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당신에게 좋은 보험 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삼성화재 #광고 #건강을 챙길 타이밍

하명진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명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