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IT
삼성전자, 올인원 스크린 ‘스마트 모니터 M8’ 신규 색상 3종 출시

[테크홀릭] 삼성전자가 와이파이만 연결하면 별도의 PC나 TV 없이 다양한 OTT 서비스를 즐길 수 있고, 업무와 학습에까지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올인원 스크린’인 ‘스마트 모니터 M8’에 슬림한 디자인과 강화된 홈 오피스 기능을 적용해 신규 색상 3가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스마트 모니터 M8은 이달 초 국내 시장에서 첫선을 보인 후 국내에서 진행한 사전 판매 물량이 조기 완판되는 등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깔끔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화이트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색상은 자연을 모티브로 설치 공간에 편안함과 활력을 전달하려는 의도를 담아 해질녘 노을을 연상시키는 선셋 핑크(Sunset Pink)와 한낮의 맑은 하늘빛을 담은 데이라이트 블루(Daylight Blue), 숲 속에서의 휴식 같은 느낌을 주는 스프링 그린(Spring Green)이다.
 
스마트 모니터 M8은 11.4mm의 초슬림 디자인으로 효율적인 공간 활용할 수 있으며, 효과적인 업무 수행을 위한 다양한 편의 기능을 대거 탑재했다. 특히 탈부착 가능한 슬림핏 캠(SlimFit Cam)을 적용해 재택근무나 원격 회의 등을 진행하기 편리하다.
 
신규 색상을 적용한 스마트 모니터 M8은 28일 미국을 시작으로 전 세계에 차례대로 출시된다. 

#삼성전자 #스마트 모니터 #M8 #와이파이 #올인원 스크린

삼성전자가 출시한 ‘스마트 모니터 M8’ 신규 색상 3종(사진=삼성전자)

유상훈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