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카드·핀테크
KB국민카드, 레고랜드 할인 특화카드 3종 출시

[테크홀릭]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5월 5일 어린이날에 오픈 예정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와 손 잡고 레고랜드 할인 특화카드 3종을 출시하고, 한정판 레고 교환권, 레고랜드 이용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그랜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KB국민 레고랜드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40만원 이상이면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파크 및 호텔 10% 할인 외에 배달/간식, 쇼핑/교육 업종 5%~1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KB국민 레고랜드 매니아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40만원 이상이면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파크 및 호텔 30% 할인, 레고/완구, 백화점/마트, 배달/스트리밍 10%~20% 할인, 레고랜드 및 레고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용 가능한 ‘웰컴 레고랜드 포인트리’ 7만점, ‘연간 레고랜드 포인트리’ 8만점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KB국민 레고랜드 체크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이면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파크 및 호텔 5% 할인, 대중교통/통신요금/정기구독/스타벅스/교보문고/GS25편의점에서 5%~2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KB국민카드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공식 마케팅 파트너로 KB국민카드 전 회원은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을 통해 레고랜드 입장권 구입 시 평일 20%, 주말 10%의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레고랜드카드로 구입 시 중복 할인이 적용되어 ‘KB국민 레고랜드 매니아카드’의 경우 최대 44%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KB국민 레고랜드 카드’ 2만원, ‘KB국민 레고랜드 매니아카드’ 10만원이며, 체크카드는 별도 연회비가 없다.

한편, KB국민카드는 레고랜드 카드 3종 출시를 기념해 그랜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31일까지 이 카드로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55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또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를 방문하여 레고랜드카드 3종으로 1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 ‘레고랜드 Reusable Bag(M)’을 선착순 1만명에게 제공한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KB국민카드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카드부문 독점 마케팅 파트너로서 앞으로도 레고랜드와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실속 있는 카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국민카드 #레고랜드 #할인혜택 #특화카드 #이벤트

하명진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명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