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카드·핀테크
삼성카드, 삼성금융네트웍스 첫 번째 서비스 '모니모 카드' 출시

[테크홀릭] 삼성카드는 디지털에 친숙한 MZ세대를 대상으로 가성비 높은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금융네트웍스의 첫 번째 서비스인 모니모에서만 가입 가능한 '모니모 카드'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모니모 카드'는 MZ세대의 생활패턴에 맞춰 2개의 옵션서비스와 기본서비스를 제공한다.

옵션서비스는 고객이 본인의 취향에 따라 카드 혜택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다. 첫 번째 옵션은 온라인 패션·오늘의집 30% 할인, 스타벅스 50%, 교보문고·스트리밍 30% 할인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월 최대 1만원까지 혜택이 제공된다.

두 번째 옵션은 온라인쇼핑몰, 편의점·다이소·올리브영, 해외 이용금액 중 고객이 선택한 영역에서 이용한 금액의 7%를 결제일 할인으로 월 최대 5000원까지 제공한다. 각 옵션은 매월 변경이 가능하다.

기본서비스는 생활 필수영역에서 할인을 제공한다. 대중교통·택시 10% 할인과 배달앱 10% 할인을 각각 월 최대 5000원까지 제공한다. 또 이동통신요금, 아파트관리비를 정기결제 시 10% 할인을 월 최대 5000원까지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마스터카드) 모두 1만원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금융네트웍스의 통합앱인 모니모 출시에 맞춰 전용상품인 모니모 카드를 출시했다"며 "MZ세대 고객에게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모니모 카드는 삼성카드의 대표 디지털 상품으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삼성카드 #모니모카드 #MZ세대 #삼성금융네트웍스 #모니모

하명진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명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