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컴프야2022’, 랜선 회식 지원 라이브 예능 방송 ‘컴프야간포차’ 진행유명 BJ로 구성된 출연진들이 ‘컴프야2022’ 클럽원과 실시간 게임 대결 진행

[테크홀릭]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컴투스프로야구2022’(이하 컴프야2022)가 아프리카TV와 손잡고 선보이는 7주년 라이브 예능 방송의 신규 프로그램 ‘컴프야간포차’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컴투스는 ‘컴프야’ 시리즈의 서비스 7주년을 기념해 지난 17일 저녁 8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총 4회 분량의 라이브 예능 방송을 마련했다. 지난 1,2회차 방송에는 인기 드라마 ‘야인시대’를 모티브로 삼은 버라이어티쇼를 선보이며 많은 게임 팬과 아프리카TV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향후 2주간 월요일 저녁 8시 방영되는 3,4회차 방송에는 ‘야간포차’를 콘셉트로 출연진이 ‘컴프야2022’ 클럽원과 실시간 게임 플레이를 진행하고 각종 미션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정인호, 난닝구, 단아냥 등 ‘아프리카TV’ 소속 유명 BJ가 고정 출연진으로 참여한 가운데 인기 인플루언서 ‘오킹’과 ‘빠꿈’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다. ‘컴프야2022’의 실시간 대전 콘텐츠를 활용한 출연진과 클럽원 간의 한판 승부가 메인 콘텐츠로 등장하며, 홈런 더비 등 미니 게임도 선보인다. 

‘야간포차’를 콘셉트로 내세운 만큼 실시간 매칭에 참여한 유저가 승리할 경우, 치킨과 피자, 떡볶이 등 대표 야식 메뉴들의 기프티콘을 클럽원 모두에게 선물해 랜선 회식을 지원할 예정이다. 

컴투스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더욱 즐겁게 시청할 수 있도록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스트리밍 방송 도중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와 공식카페 ‘시청 인증 이벤트’를 통해 지난 방송에 출연한 유희관, 정근우 전 KBO선수들의 사인 굿즈를 비롯해 각종 기프티콘 등 실물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라이브 방송 도중 각종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깜짝 쿠폰 번호’도 공개해 방송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컴프야2022’는 최근 서비스 7주년을 기념해 게임에 접속만 해도 대규모 선수 영입의 기회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마련하고, 구단주가 보유한 선수팩의 활용도를 높여 각종 아이템들을 손쉽게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 ‘트레이드 시스템’을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야구 게임의 재미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컴프야2022 7주년 라이브 예능 방송’은 아프리카TV와 컴투스 공식 유튜브 채널 ‘야컴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방송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프야2022’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 #컴프야2022 #라이브 예능방송 #아프리카TV #야간포차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