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우리은행, WON컨시어지 전담고객 400만명으로 ‘확대’컨시어지 전담고객 220만명 추가확대 기념 ‘럭키드로우’ 이벤트 시행

[테크홀릭] 우리은행(은행장 이원덕)은 비대면 서비스 수요 증가에 대응하고, 대면채널과 동일한 수준의 종합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WON컨시어지 서비스' 전담고객을 기존 180만명에서 400만명으로 확대하고, 추가 선정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추첨 이벤트를 5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WON컨시어지’ 서비스는 비대면 거래에 대한 수요가 높은 고객을 선정해 1:1 맞춤형 관리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상담 가능 시간은 17시까지이다. 

이번 「럭키드로우」이벤트는 추가 선정된 전담고객이 경품 추천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CJ모바일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해피포인트 모바일 쿠폰 등을 총 9,100명에게 제공한다. 

또한, 모든 전담고객이 참여 가능한 컨시어지 출석 이벤트인 「매일매일 도장꾹 챌린지」와 추천상품 가입 이벤트인「전담직원과 시작하는 금융 LIFE!」는 6월 10일까지 진행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기존 컨시어지 고객들의 호의적인 반응에 힘입어, 관리고객을 증대하였다”며“모든 전담고객들에게 양질의 서비스 및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우리은행 #원컨시어지 #전담고객 #확대 #종합상담 서비스 #비대면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