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스마일게이트 버추얼 아티스트 한유아, 아이웨어 브랜드 ‘라피스 센시블레’ 모델 발탁국내 최초 아이웨어 분야 버추얼 아티스트 모델 활동

[테크홀릭] 스마일게이트는 버추얼 아티스트 한유아가 아이웨어 브랜드 ‘라피스 센시블레’의 새로운 얼굴로 선정되었다고 16일 밝혔다. 아이웨어 브랜드의 모델로 버추얼 아티스트가 발탁된 것은 한유아가 국내 최초이다.

지난 해 스마일게이트와 리얼타임 콘텐츠 솔루션 그룹 자이언트스텝이 함께 제작한 한유아는 A.I. 기반 버추얼 아티스트로, 다양한 영역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한유아는 지난 2월 YG 케이플러스와 전속 계약을 맺고, 4월 발표한 첫 음원 <I Like That>을 발표 하는 등 가수로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또 최근 광동제약 '옥수수수염차' 모델로도 발탁 된 데 이어 라피스 센시블레의 2022 S/S 광고에 탑모델 이승찬과 함께 참여하게 되었다.

특히 이번 ‘라피스 센시블레’의 친환경 프로젝트 ‘ecly project’의 모델 발탁을 계기로, 지구 환경을 위한 노력에 동참하고 다양한 사회 문제에 관심을 가지고 대중과 소통해 나갈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A.I. 한유아의 지구에 대한 사랑을 바탕으로 필(必)환경 시대의 가치 소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MZ세대와 유대감을 쌓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라피스 센시블레의 ‘ecly project’ 제품은 목화가 함유된 바이오 플라스틱을 사용하여 100% 자연 생분해가 가능한 제품으로, 2025년까지 모든 플라스틱 제품을 바이오 플라스틱으로 대체할 계획이다.

#스마일게이트 #버추얼 아티스트 #한유아 #아이웨어 브랜드 모델

스마일게이트는 버추얼 아티스트 한유아가 아이웨어 브랜드 ‘라피스 센시블레’의 새로운 얼굴로 선정, 탑모델 이승찬과 함께 '라피스 센시블레'의 2022 S/S 광고에 참여한다.(사진=스마일게이트)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