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권준학 NH농협은행장, 연이은 기업 현장 방문-현안·지원 논의

[테크홀릭] 권준학 NH농협은행장이 사회적거리두기로 묶였던 기업 현장 방문을 이어가며 ‘농마고우(죽마고우처럼 농협은행과 기업과의 끈끈한 관계 유지를 돕는 현장 방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권행장이 지난 19일 대구시 달성군에 위치한 ㈜아세아텍(회장 김신길)의 기업 현장을 방문하여 업계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업계현안 및 기업지원 방안을 논의했다고 20일 밝혔다.

권준학 NH농협은행장(오른쪽)과 김신길 ㈜아세아텍 회장(왼쪽)이 대구시 달성군 소재 ㈜아세아텍 본사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NH농협은행)

이 자리에서 권 은행장은 “㈜아세아텍이 21세기 과학영농을 주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농협은행도 동반자로서 기업경영 컨설팅, 여신지원 등 다양한 방면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권준학 NH농협은행장(오른쪽에서 두 번째)이 ㈜아세아텍의 주요 제품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사진=NH농협은행)

㈜아세아텍은 농업기계 전문 업체로 1986년 국내 최초로 관리기를  개발하였다. 이후에도 우수한 품질의 농업 기계를 생산하고 오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과학 영농을 주도하고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관리기, 승용관리기, S/S기, 트랙터, 이양기, 드론방제기 등이 있다.

#농협 #권준학 은행장 #기업 현장 방문 #아세아텍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