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보험
한화생명, 6월 한 달간 '한화생명 63 계단오르기' 언택트 마라톤 개최원하는 장소에서 249m 높이의 나만의 63빌딩 계단 올라

[테크홀릭] 한화생명이 오는 6월 3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63빌딩 높이인 249m에 오르는 이색 마라톤 행사 「제 18회 한화생명 63 계단오르기」 행사를 올해는 ‘런 데이(Run Day)’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비대면으로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언택트 63 계단오르기는 행사 기간 동안 참가자들이 GPS 어플리케이션(런데이)을 활용해, 원하는 장소에서 계단을 오르면 그 기록이 자동으로 측정되어 인증된다. 63빌딩이 아닌, 참가자가 원하는 곳 어느 장소에서나 앱만 실행하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것이다. 

참가자는 63빌딩 높이에 해당하는 249m, 1,251개 계단을 오르면 목표를 이룰 수 있다.  

또한 참가비 1만원을 내면 유료 챌린지도 참여할 수 있다. 유료 챌린지 완주 시 참가비는 전액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의 결식 아동을 위한 아침 식사 지원비로 기부된다. 유료 챌린지는 선착순 630명까지 참가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5월 23일부터 6월 19일까지 ‘런 데이(Run Day)’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접수하면 된다. 

한편, 63 계단오르기 행사가 이색 복장을 뽐내는 참가자들로 연출되는 풍경이 인상적이었던 만큼, 올해도 베스트 포즈상이 준비된다. 참가 사진을 개성 있게 인증 사진을 올리면 되며, 챌린지 기간 동안 추첨을 2인 식사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화생명 브랜드전략팀 최현경 팀장은 “올해로 18회를 맞는 ‘한화생명 63 계단오르기’는 코로나19로 인해 각자 원하는 장소에서 계단을 오르지만 SNS를 통해 함께할 수 있어 의미가 있다”며, “기부로 나눔을 실천하고, 건강도 지키고 재미까지 잡는 63 계단오르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화생명 #한화생명63계단오르기 #런 데이 #비대면 #마라톤 #결식아동 아침식사 비용 기부

하명진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명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