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넥슨, 격투게임 'DNF 듀얼' 예약 판매 시작오는 6월28일 PC·콘솔 정식 출시 예정

[테크홀릭] 넥슨은 오는 6월28일 출시 예정인 던전앤파이터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PC·콘솔용 대전 격투 게임 'DNF 듀얼'(DNF Duel)의 패키지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넥슨은 이날부터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Steam)을 통해 DNF 듀얼의 예약 판매를 시작했고 오는 27일부터는 플레이스테이션 한국 패키지 예약 판매도 실시한다.

넥슨은 'DNF 듀얼'의 스팀 및 플레이스테이션을 통해 예약 구매를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특별 혜택이 제공한다.

예약 구매자는 던전앤파이터 연동용 프로모션 코드 및 총 7종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DNF 듀얼'의 배경음악 35곡이 담긴 OST 음반과 스페셜 일러스트 양면커버도 수량 한정으로 제공받는다.

넥슨은 DNF 듀얼의 공식 홈페이지도 공개했다. 홈페이지는 게임의 세계관을 비롯해 각 캐릭터별 특징과 정보를 제공한다. 글로벌 이용자들이 DNF 듀얼의 다양한 콘텐츠를 접할 수 있도록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총 4개국 언어도 지원한다.

한편 DNF 듀얼은 오는 6월28일 스팀과 플레이스테이션 등 PC 및 콘솔 플랫폼을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전 세계 8억5000만명의 글로벌 이용자를 갖춘 던전앤파이터 IP를 활용한 2.5D 그래픽 기반 대전 격투 게임으로 '길티기어', '블레이블루' 등으로 유명한 일본 아크시스템웍스와 네오플이 공동 개발 중이다.

#넥슨 #던전앤파이터 #DNF듀얼 #PC게임 #콘솔게임 #예약판매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