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증권
삼성증권, 6월에도 중개형ISA 절세 응원 이벤트일정 금액 이상 순입금한 뒤 금융상품 거래, 잔고 유지 시 최대 5만원 상당의 혜택 제공

[테크홀릭] 삼성증권은 6월 30일까지 온라인으로 비대면 중개형ISA계좌에 일정금액 이상 순입금 후 거래, 잔고를 유지하면 되는 중개형ISA계좌 거래 이벤트인 ‘투자에 진심인편, 절세 응원 이벤트’를 5월에 이어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 금융상품은 국내주식, ETF/ETN, 주가연계증권(ELS), 파생결합증권(DLS), 주가연계사채(ELB), 파생결합사채(DLB), 펀드이다.(MMF, RP는 제외)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먼저 ‘2022년에도 투자에 진심인편, 절세 응원 이벤트’를 신청해야 한다. 이후 비대면 중개형ISA에 3백만원 이상의 금액을 순입금한 뒤 '이벤트 대상 금융상품’을 순입금액 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거래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7월 29일까지 순입금액에 해당하는 잔고를 유지하면 3만원 또는 5만원 상당의 리워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체적으로 리워드 혜택 기준을 살펴보면, 순입금금액/거래금액/잔고유지금액 모두 3백만원 이상일 경우 3만원, 1천만원 이상일 경우 5만원의 혜택이 제공된다.

다만, 삼성증권에서 진행된 ‘절세 응원’ 이벤트에 참여해 이미 경품 수령 이력이 있는 고객은 해당 이벤트의 중복 지급이 불가하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중개형ISA '투자에 진심인편, 절세 응원 이벤트'외에도 2022년 한 해 동안 중개형ISA '개설 축하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삼성증권 #비대면 중개형ISA계좌 #투자에 진심인편, 절세 응원 이벤트

하명진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명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