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NH농협은행, '함께하는 우리농가 동행기업' 기념 행사

[테크홀릭]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지난 16일 농업⋅녹색금융부문 김춘안 부행장이 경북 의성군에 위치한 우일농산 영농조합법인(대표이사 유춘근)을 찾아 「함께하는 우리농가 동행기업」현판식을 갖고 우리농산물을 활용한 식품 제조 노하우를 청취하는 등 기념 행사를 가졌다고 17일 밝혔다.

농협은행은 지난해부터 우리농가와 농식품기업의 상생을 도모하고자 「함께하는 우리농가 동행기업」을 선정해 왔으며, 이번에 선정된 우일농산은 의성에서 생산되는 마늘을 지역 농가들로부터 직접 구매해 다진마늘, 마늘분말제품 등으로 제조 및 가공하는 기업이다.

김춘안 부행장은“의성 관내 지역농협 등에서 농축산물 판매를 위한 라이브커머스 진행 시 우일농산 제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등 홍보지원 활동도 실시할 계획이다”며“농협은행은 앞으로도 우리농산물을 원재료로 식품을 가공하는 우수기업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여신 우대 및 판로 지원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춘안 부행장은 기념행사 이후「쌀 소비 촉진 운동」동참을 위해 의성 쌀을 별도로 구입하여 의성 관내 노인복지시설 세 곳에 전달하는 행사도 가졌다.

#농협 #상생 #함께하는 우리농가 동행기업 #경북 의성 #우일농산

지난 16일 NH농협은행 김춘안 부행장(오른쪽 세 번째)과 직원들이 우일농산 영농조합법인 유춘근 대표이사(오른쪽 네 번째)와 '함께하는 우리농가 동행기업' 선정 기념 행사에서 기념촬영을 했다.(사진=NH농협은행)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