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증권
삼성증권, 23일 전국 지점에서 '전국 동시 투자 설명회' 개최미국 기준금리 자이언트스텝 이후 '전환의 시기, 삼성증권이 답하다'를 주제로

[테크홀릭] 삼성증권이 2020년 코로나19 이후, 비대면으로 전격 전환했던 '전국 동시 투자 설명회'를 사전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2년여만에 다시 재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강연은 인플레이션, 미국 기준금리 자이언트스텝(0.75% 인상) 등 시장 전반의 긴축 기조에 대응하기 위한 전략을 제시하기 위해 삼성증권 지점장들이 '전환의 시기, 삼성증권이 답하다'를 주제로 시장 전망, 국내·외 상품 투자 전략을 투자자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투자 설명회 이후에는 투자 설명회에 참석한 고객을 대상으로 각 PB별 추가 상담과 설명회 도중 궁금했던 점을 질문할 수 있는 개인 Q&A 시간을 별도로 마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전국 동시 투자 설명회 진행에 앞서 "이번 설명회는 글로벌 변동성이 커지고 있는 '전환'의 시기에, 고객분들의 고민에 답을 드리고자 마련한 자리"라고 말했다.

23일 예정된 삼성증권의 전국 동시 투자 설명회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담당 PB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사전 신청하면 된다.

삼성증권은 전국 동시 투자 설명회와 동시에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언택트 컨퍼런스까지 온,오프라인을 활용해 투자자들과 양방향 소통 채널을 운영할 계획이다.

#삼성증권 #전국 동시 투자 설명회 #인플레이션 #투자전략

하명진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명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