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IT
LG전자, 공기청정팬 '퓨리케어 에어로타워' 업그레이드 모델 출시여름에 시원하게 이용하는 선풍 전용 모델 2종 출시

[테크홀릭] LG전자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신개념 공기청정팬 ‘LG 퓨리케어 에어로타워’의 새로운 디자인과 기능 업그레이드로 여름에 시원하게 이용하는 에어로타워 선풍 전용 신제품 2종을 최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인테리어를 중시하는 에어로타워 사용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해 상하단 컬러가 서로 다른 투톤 디자인을 처음 채택, 에어로타워 상단에 카밍 베이지를, 하단에 네이처 그린과 네이처 레드 우드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오브제컬렉션 색상을 조합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기존 고객도 취향에 맞게 제품 하단의 컬러를 바꿀 수 있도록 전용 케이스를 향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여름철에 더욱 유용하게 활용하는 에어로타워의 신규 기능 ‘자연청정모드’가 업그레이드 기능으로 추가됐다. 이 기능을 업그레이드 하면 1~8단계의 바람 세기를 5초 단위로 바꿔줘 자연에서 불어오는 바람과 유사한 기류를 만들어 준다. 고객은 풍속이 일정한 바람과 달리 쾌적하고 기분 좋은 바람을 느낄 수 있다. 

신제품은 고객이 구입 후에도 새로운 기능 가운데 원하는 기능을 LG 씽큐(LG ThinQ) 앱의 ‘UP가전 센터’를 통해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LG UP가전 라인업이다.  

LG 퓨리케어 에어로타워는 공기청정 기능을 포함해 선풍 기능이나 선풍・온풍 기능을 갖춘 신개념 공기청정팬이다. 온풍겸용 모델은 공기청정기와 달리 정화한 공기를 희망 온도에 맞춰 원하는 풍량과 방향으로 보내준다. 

LG 퓨리케어 에어로타워는 지난해 말 출시된 후 국내는 물론 해외 고객들에게도 혁신적인 디자인, 차별화된 편의성과 위생 성능 등을 인정받고 있다. 최근 미국과 대만에 선보인 데 이어 홍콩, 베트남 등 연내 10여 개국에 순차 출시될 예정이다.

LG전자는 이달 말까지 여러 대의 에어로타워를 동시 구매한 고객에게 한 대당 최대 5만 원 상당의 추가 할인 혜택을, 에어로타워를 포함해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알파와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동시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12만원 상당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LG전자 에어솔루션사업부장 이재성 부사장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다양한 활용성을 갖춘 에어로타워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 #퓨리케어 에어로타워 #LG씽큐 #업 가전 #자연청정모드 #업그레이드

LG전자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신개념 공기청정팬 ‘LG 퓨리케어 에어로타워’의 새로운 디자인과 기능 업그레이드를 선보인다. 모델들이 LG 씽큐(LG ThinQ) 앱의 ‘UP가전 센터’를 통해 신규 기능인 '자연청정모드'를 업그레이드하고 있다.(사진=LG전자)

유상훈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