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LG, 뉴욕·런던서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위한 홍보영상 상영뉴욕 타임스스퀘어, 런던 피카딜리광장서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위한 홍보영상을 전광판 통해 상영

[테크홀릭] LG가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위해 힘을 보태고 있다.
 
LG는 현지시간 21일부터 하루 평균 유동인구가 150만 명에 달하는 미국 뉴욕의 대표적인 명소 타임스스퀘어와 영국 런던의 최대 번화가 피카딜리광장에 있는 전광판에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위한 홍보영상을 상영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뉴욕 타임스퀘어(사진=LG)


 
글로벌 회의·관광·컨벤션·전시회(MICE) 도시로서 부산의 매력을 ‘에너지(ENERGY)’, ‘모험(ADVENTURE)’, ‘다양성(DIVERSITY)’, ‘아름다움(BEAUTY)’, ‘예술(ART)’, ‘당신(YOU)’ 등 여섯 가지 키워드로 생동감 있게 표현한 이번 영상은 최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국제박람회기구(BIE) 총회에서 진행된 ‘2030 세계박람회’ 유치 경쟁 프리젠테이션에서 상영된 것으로 HS Ad가 제작했다.
 
이번 영상에는 해운대, 광안대교, BEXCO, 감천문화 마을 등 아름다운 자연경관, 고색창연한 유적, 뜨겁게 박동하는 다이너믹한 모습을 보여주며, e스포츠 대회, 국제 컨퍼런스, 예술 공연 등이 활발히 열리고 있는 부산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담았다.

영국 런던의 피카딜리광장(사진=LG)


 
LG는 국내에서도 광화문, 시청 등에 있는 옥외광고 전광판을 통해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위한 홍보영상을 내보내고 있다. LG는 향후 유치위원회와 협의해 해외에서 유치 활동을 체계적으로 준비해 나갈 예정이다.

#LG #부산세계박람회 #뉴욕 #런던 #타임스퀘어 #피카딜리광장 #홍보영상

유상훈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