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KB국민은행, 다양한 분야 멘토들의 진로 토크콘서트 꿈꾸는대로 시즌10 개최

[테크홀릭]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오는 7월 8일부터 다양한 분야의 멘토가 자신의 경험을 담은 강연을 진행하고, 청소년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진로에 대한 고민을 나누는 멘토링 사업 ‘KB Dream Wave 2030’ 꿈꾸는대로 시즌10 진로콘서트 행사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꿈꾸는대로는 대면과 비대면으로 동시에 진행된다. 진로에 관심이 있는 청소년, 학부모, 교사 및 단체는 꿈꾸는대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유튜브 스트리밍을 통해서도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이번 시즌에는 서울, 부산, 인천, 대전, 춘천, 광주, 제주 지역에서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평일 진로강연과 학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주말 진로강연을 총 8회에 걸쳐 진행한다. 안무가 모니카, 정재승 교수, 김아랑 쇼트트랙 국가대표, 이지영 EBS 강사 등이 멘토로 참석해 청소년들과 소중한 경험을 공유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꿈꾸는대로 시즌10을 통해 청소년들이 꿈을 향해 열정을 갖고 나아가길 바란다”며,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이 지향하는 사회 구성원들과 함께 성장하는 KB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KB국민은행은 대표사회공헌사업 ‘KB Dream Wave 2030’을 통해 학습멘토링/진로멘토링/지원사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총 14개 사업으로 구성된 ‘KB Dream Wave 2030’은 미취학아동부터 대학생까지 생애주기별 맞춤 멘토링 프로그램을 지원하며 청소년이 체계적이고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국민은행 #청소년 진로 #멘토링 #꿈꾸는대로 #KB드림웨이브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