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증권
KB증권, 양양 인구해변에서 환경보호 캠페인 실시

[테크홀릭] KB증권(사장 박정림·김성현)은 강원도 양양 인구해변에서 휴가시즌을 맞아 여름철 바다쓰레기를 치워 소중한 우리의 바다를 지키자는 취지로  ‘Change Our Life’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지난 2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총 4주간 매주 토, 일요일 진행하는 환경보호 캠페인 ‘플로깅 이벤트’를 열었다고 4일 밝혔다. 

KB증권의 ‘금융을 넘어 환경까지’라는 ESG 경영이념의 일환으로 MZ세대들과 함께 환경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환경보호를 실천하고자 환경 프로젝트 플랫폼 브랜드 ‘아이엠어서퍼(I AM A SURFER)’와 함께 협업하여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이벤트 행사장에 방문하여 쓰레기 봉투를 받아 주변 해변을 청소한 후 행사장으로 돌아와 분리수거를 하고, 그 활동 등을 자신의 SNS에 업로드 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룰렛 추첨을 통해 친환경 타월 부벨, 서핑수트를 재활용하여 만든 친환경 방수 썬캡 등을 제공한다.

박정림 대표이사는 “’Change Our Life’ 라는 슬로건처럼 우리의 삶을 변화시켜 더 나은 환경을 후대에 물려주기 위해 기업차원의 노력이 필요하다”면서 “여름 휴가철을 맞아 깨끗한 바다를 만들기 위해 젊은 세대와 함께 환경보호를 실천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KB증권은 앞으로도 ‘금융을 넘어 환경’까지 생각하는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KB증권은 바다를 지키기 위한 이번 캠페인 이후에도 나무심기를 실천하는 ‘그린성장로드’도 하반기에 계획하고 있는 등 환경 관련 캠페인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환경보호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유튜브 채널 깨비증권 마블TV,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증권 #플로깅 #양양 #인구해변 #바다쓰레기 #해양보존 #인스타그램 #환경보호 이벤트

하명진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명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