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현대건설, 디에이치 입주민에 '토탈 홈케어 서비스' 제공에어컨·세탁기 분해청소 등 할인된 가격에 제공

[테크홀릭] 현대건설이 '디에이치' 입주민들에게 보다 차별화된 주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홈케어 전문회사 메리메이드코리아와 토탈 홈케어 솔루션 주거 서비스 개발 및 제휴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현대건설은 이번 협약에 따라 자사의 최상위 브랜드 '디에이치' 아파트 입주민들에게 에어컨·세탁기 분해 청소, 매트리스 청소, 주방·욕실 포함 정기 청소 서비스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주거서비스는 현대건설이 내놓은 디에이치 입주민 전용 어플리케이션 ‘디에이치 모바일 서비스 플랫폼 2.0’을 통해 보다 손쉽게 이용가능하다.

메리메이드코리아는 2001년 설립해 국내 업체 중 최장 기간 업력을 보유하고 있는 청소 전문 기업으로 첨단 장비, 천연 재료와 천연향을 사용한 친환경 홈크리닝 전용세제를 사용해 좀 더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홈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최근 생활 위생 관리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홈케어 서비스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가 되었고, 생활가전제품은 물론 매트리스와 집안 구석까지 전문적인 관리가 필요해진 상황에서 이번 MOU 체결을 통해 보다 건강한 삶을 디에이치 입주민들이 누렸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현대건설 #디에이치 #입주민 홈케어 #메리메이드코리아

'디에이치' 어플(사진=현대건설)

전수일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수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