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대우건설 '푸르지오', '한국서비스대상' 아파트부문 대상

[테크홀릭] 대우건설은 자사 브랜드 '푸르지오'가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고 국내 서비스 산업 품질 향상을 목표로 고객중심의 서비스 품질경영 시스템을 구축하고, 경영 전반에 고객만족 혁신활동을 전개해 그 성과와 수준이 탁월한 기업에게 주는 '2022 한국서비스대상'에서 3년 연속 '아파트 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대우건설은 1994년 최초로 아파트에 환경개념을 도입한 그린홈, 그린아파트라는 주거 상품을 탄생시켰다. 2003년 자연과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생활문화공간인 '푸르지오'를 론칭했다. 2019년에는 새로운 철학과 디자인, 상품으로 완전히 변화된 새로운 푸르지오를 발표하며 신(新) 주거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이런 노력에 힘입어 2019년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분야 대상인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Bronze Prize(한국디자인진흥원상)'를 수상했다. 2020년에 이어 2022년에도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평가받는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업계 최다인 3개 부문 본상을 받기도 했다.

지난해까지 3년 연속 국내 주택공급 1위를 기록한 대우건설은 그동안 축적해온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디지털 마케팅' 업무를 고도화해 고객만족도와 브랜드가치를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 최근 업계 최초로 3D BIM모델을 적용한 가상 견본주택인 '메타갤러리'(Metagallery)를 개발해 지난 5월 분양한 수원 '영통 푸르지오 트레센츠'와 '영통 푸르지오 파인베르'에 선보이며 많은 고객들의 호평을 얻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푸르지오에 보내 주신 성원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사용자의 니즈에 맞춘 지속적인 상품개발과 품질향상으로 뉴노멀시대 '고객 중심 서비스'를 실현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우건설 #한국서비스대상 #아파트 #푸르지오

곽병영 대우건설 주택건축사업본부장(왼쪽)이 강명수 한국표준협회 회장으로부터 ‘종합대상’을 수상하고 있다.(사진=대우건설)

전수일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수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