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증권
KB증권, 신탁 서비스도 영업점 방문 없는 '비대면 신탁 서비스' 실시

[테크홀릭] KB증권은 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M-able(마블)’ 앱을 통해 전문 상담사의 화상 상담으로 가입이 가능한 비대면 신탁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비대면 신탁 서비스는 전문 상담원이 영상 상담을 통해 신탁 계약에 대한 정확한 설명을 제공하고 가입까지 가능한 서비스로 영업점 방문이 어려운 개인고객에게 신탁 계약에 대한 접근성을 높였다.

해당 서비스는 MTS ‘M-able(마블)’ 앱을 통해 영업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전문 상담원으로부터 비대면으로 신탁 계약에 대한 설명을 듣고 가입할 수 있다.

KB증권은 서비스 실시 기념으로 이달 말까지 비대면으로 신탁 계약에 가입한 모든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국내주식 쿠폰 지급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를 통해 지급된 국내주식쿠폰은 KB증권 MTS ‘M-able(마블)’또는 ‘M-able mini(마블미니)’에서 국내주식(단, K-OTC 제외) 및 국내ETF 매수 시 사용할 수 있으며, 지급일로부터 90일 내에 사용 가능하다.

KB증권 정세훈 신탁운용부장은 “고객들이 비대면 채널을 통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비대면 신탁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 제공을 통한 차별화된 자산관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KB증권 #신탁서비스 #비대면 신탁 서비스 #마블앱

하명진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명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