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IT
삼성전자-농심, 비스포크 인덕션 활용 ‘라면덕션’ 캠페인

[테크홀릭] 삼성전자와 농심이 최고의 라면 맛을 위해 콜라보 캠페인을 시작한다.

삼성전자는 12일부터 농심과 함께 라면 마니아들을 대상으로 ‘비스포크 인덕션’이 ‘최고의 라면 요리를 만드는 맛있는 인덕션’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라면덕션’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재치 있는 내용의 디지털 콘텐츠, 라면ㆍ해외 여행 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럭키박스’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삼성전자와 농심은 ‘라면덕션’ 캠페인의 일환으로 공동 개발한 전용 용기에 찬물과 면, 스프를 한 번에 넣기만 하면 라면을 완성할 수 있는 ‘스캔쿡 간편 조리’ 기능도 선보인다. 

또 ‘신라면’·’짜파게티’ 등 농심 인기라면 13종에 대해 사용자가 라면 포장지의 바코드를 스마트싱스 앱으로 스캔하면 알아서 각 라면에 최적화된 조리 모드·시간·온도 등을 설정해줘 쉽고 맛있게 조리할 수 있는 ‘스캔쿡’ 기능도 지원한다. 

농심 라면 중에서도 특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신라면’과 ‘짜파게티’는 이달 중순부터 포장지에도 삼성 인덕션 스캔쿡 조리법을 기재해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전기레인지 국내 판매 5천억원 돌파를 기념해 ‘전국민 가스레인지 교체 캠페인’을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행사 모델을 구매하고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가스레인지를 반납하면 ‘더 플레이트 인덕션’을 제공한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이번 캠페인은 주방 인테리어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며 ‘화이트 인덕션’ 시장을 창출한 비스포크 인덕션과 꾸준히 국민적 인기를 얻고 있는 농심 라면의 의미 있는 만남”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들과 협업해 소비자 요구를 만족시키는 차별화된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농심 관계자는 "간편한 한끼 식사로 사랑받는 라면에 스마트한 조리 기술을 더함으로써 더욱 편리한 조리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비스포크 인덕션과 함께 다양한 농심 라면을 보다 맛있게 즐겨 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삼성전자 #농심 #비스포크 인덕션 #라면덕션 #스캔쿡

삼성전자와 농심이 ‘최고의 라면 요리를 만드는 인덕션’을 알리는 ‘라면덕션’ 캠페인을 진행한다. 삼성전자 모델이 비스포크 인덕션의 스캔쿡 기능을 이용해 농심 라면을 조리하는 모습(사진=삼성전자)

유상훈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