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LG전자, LPGA 에비앙챔피언십 대회서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홍보클럽하우스 옆 대형 전광판에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홍보영상 상영

[테크홀릭] LG전자는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태스크포스(TF) 활동의 일환으로 LG전자가 공식 후원하는 프랑스 에비앙리조트골프클럽에서 현지시간 21일부터 24일까지 열리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아문디에비앙챔피언십(The Amundi Evian Championship) 대회에서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위한 활동에 적극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특히 아문디에비앙챔피언십이 열리는 프랑스는 세계박람회 개최지를 결정하는 국제박람회기구(BIE) 총회가 내년 말 개최되는 지역이다. 

LG전자는 대회장을 방문한 전 세계 골프팬들에게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적극 알린다. LG전자는 대회 기간 동안 클럽하우스 옆 대형 전광판에 LG 시그니처 브랜드 영상 ‘완벽으로 가는 길(Road to Perfection)’과 함께 ‘The One and Only Busan’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홍보영상을 상영한다.  

LG전자 유럽지역대표 및 경영진도 이번 에비앙챔피언십 관련 행사에 참석해 부산세계박람회 유치에 대한 관심과 지지를 요청하는 활동을 한다. 

LG전자는 LG 시그니처의 프리미엄 가치와 부산세계박람회 유치에 대한 열정이 수많은 골프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 

이번 대회에서 LG전자는 경기가 시작되는 1번홀에서 선수들이 LG 시그니처 냉장고 안에서 다양한 음료를 꺼내 즐기며 직접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공간을 마련했다. ‘LG 시그니처 홀’로 지정된 5번홀에선 홀인원(hole-in-one)을 하는 선수에게 LG 시그니처 올레드 8K, LG 시그니처 얼음정수기냉장고, LG 시그니처 와인셀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에비앙리조트 내 로얄호텔 로비에는 올레드 기술을 상징하는 88형 ‘LG 시그니처 올레드 8K’를 설치해 보다 프리미엄 화질을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LG전자 #부산엑스포 #프랑스 #미국미국여자프로골프 #LPGA #아문디에비앙챔피언십

LG전자가 프랑스 에비앙리조트골프클럽에서 현지시간 21일부터 24일까지 열리는 LPGA 투어 아문디에비앙챔피언십에서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위한 활동에 적극 나선다. 대회 기간 동안 클럽하우스 옆 대형 전광판에 LG 시그니처 브랜드 영상과 함께 ‘The One and Only Busan’이라는 메시지가 담긴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홍보영상을 상영한다.(사진=LG전자)

유상훈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