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IT
KT, 통신 매장에 재미·콜라보 더한 ‘홍대 애드샵 플러스’ 런칭MZ를 위한 통신 매장의 재해석-20대 브랜드 Y 공간과 콜라보 굿즈, 포토존 등

[테크홀릭] KT(대표이사 구현모)가 홍대입구역 인근에 MZ세대가 선호하는 콜라보 굿즈와 KT그룹의 최신 미디어·콘텐츠 체험 요소들을 더한 프리미엄 통신 매장 ‘홍대 애드샵 플러스(Add Shop+)’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홍대 애드샵 플러스’는 Fun & Free & Flexible을 컨셉으로 20대 전용 브랜드 Y 및 콜라보 굿즈 전시공간 ‘Y존’, ENA 드라마 ‘우영우’ 및 밀리의서재, 스토리위즈 등 KT그룹 미디어·컨텐츠 ‘DIGICO 체험존’, 매장 윈도우를 활용한 ‘포토존’ 등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서비스 경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또한, 따뜻하고 트렌디한 느낌의 인테리어 디자인과 내·외부 플랜테리어로 고객이 편안한 느낌을 받도록 한 것도 기존 매장과는 차별화된 포인트이다. 

홍대 애드샵 플러스에서는 오픈 이벤트로 KT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게임박스’를 활용한 토너먼트 게임 진행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국내 1위 독서 어플리케이션 ‘밀리의 서재’의 인기 작가 북콘서트 및 사인회 등 MZ세대가 관심 갖는 다양한 고객 참여형 정기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KT 영업본부장 최찬기 전무는 “사회, 경제활동의 주축으로 떠오른 MZ세대의 감성과 시각으로 통신 매장을 새롭게 구성했다”며, “애드샵+가 단순한 통신 매장을 넘어 MZ세대의 시선과 발길을 끌 수 있는 다양한 콜라보 공간, 디지코 KT가 새로운 고객 가치를 더(Add)하는 고객들을 위한 공간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KT #통신 매장 #MZ세대 #홍대 애드샵 플러스

KT가 홍대입구역 인근에 MZ세대 고객을 겨냥한 프리미엄 통신 매장 ‘홍대 애드샵 플러스(Add Shop+)’를 오픈했다. 모델이 ‘홍대 애드샵 플러스’에서 매장 콘텐츠를 체험하고 있는 모습(사진=KT)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