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신한은행, '버팀목전세대출' 비대면 프로세스 시행신한 쏠(SOL)을 통해 신청부터 실행까지 한번에 가능해 편의성 증대

[테크홀릭] 신한은행은 무주택 고객의 기금전세대출 이용 편의성 및 접근성을 향상하기 위해 정부지원 저금리 전세대출 상품인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프로세스를 비대면으로 시행한다고 8일 밝혔다. 

'버팀목전세자금대출'은 정부 주택도시기금을 통해 무주택 서민ㆍ저소득층에게 전세 임차보증금 대출을 지원하는 대표적인 정부지원 상품으로 일반 전세자금대출에 비해 금리가 낮고 신혼가구, 중소기업 취업청년 등 실질적인 금융지원이 필요한 고객의 경우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한은행은 '버팀목전세자금대출' 비대면 프로세스 구축을 통해 고객이 영업점에 방문하지 않고 스마트폰으로 대출 신청부터 실행까지 한번에 가능해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였다. 

비대면 '버팀목전세자금대출' 신청은 신한 쏠(SOL)에 로그인 후 우측 전체메뉴에서 ‘상품몰 > 대출 > 버팀목전세대출’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정부의 대표적인 주거안정 지원상품인 버팀목전세자금대출 비대면 프로세스 구축을 통해 고객들이 쉽고, 편하게 정부지원 대출을 활용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주거안정과 고객이 금융에 원하는 편리성, 안정성, 혁신성을 담아 새로운 서비스를 지속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신한은행 #버팀목전세대출 #비대면 프로세스 #신한쏠 #정부지원 저금리 전세대출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