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증권
미래에셋증권, '쓰레기 없는 날' 플로깅 실시

[테크홀릭] 미래에셋증권은 대한민국이 제안해 지정된 첫 UN 공식 기념일 ‘푸른 하늘의 날’을 맞이해 최현만 미래에셋증권 회장을 포함한 임원진과 신입사원이 함께 기후 변화와 환경에 대한 중요성을 되새기자는 취지로 서울 을지로 본사 인근 청계천·덕수궁·인사동 등에서 플로깅 ‘우리 함께 만드는 제로 웨이스트 데이(ZERO WASTE DAY)’를 시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대한상공회의소가 지난 5월 발족한 ‘신기업가정신협의회(ERT)’가 신기업가정신 기업선언문을 통해 실천과제로 선정한 ‘환경보호활동 실천 및 지역사회 기여’에 동참하는 의미로 기획됐다.

미래에셋증권은 지난 4월 플로깅 활동을 진행한 데 이어 올해 지속적으로 환경·사회·지배구조(ESG) 환경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미래에셋증권 관계자는 “지속적인 ESG 환경캠페인을 통해 따뜻한 자본주의 정신의 실천에 앞장서겠다”면ㅅ “앞으로도 신기업가정신협의회와 관련된 활동에 적극 동참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래에셋증권 #플로깅 #제로 웨이스트 #푸른 하늘의 날 #ESG 환경캠페인

미래에셋증권은 '푸른 하늘의 날'을 맞이해 최현만 회장을 포함한 임원 및 신입사원이 을지로 인근 지역에서 플로깅 활동을 진행했다. (사진=미래에셋증권)

하명진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명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