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IT
LG유플러스, IPTV로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지원 나서530만 이상 IPTV 가입자에 ‘2030 부산세계박람회’ 홍보 진행

[테크홀릭]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IPTV 서비스 ‘U+tv’에서 ‘2030 부산세계박람회(엑스포)’ 유치를 위한 특별 프로그램을 제작하고 홍보 영상을 송출하는 등 전방위적 유치 지원에 나섰다고 20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530만 명이 넘는 IPTV 가입자에게 ‘2030 부산세계박람회’ 홍보 활동을 진행함으로써 박람회 유치 열기 고조에 힘을 보탠다는 계획이다. 
 
먼저, 자체 IPTV 영화 추천 프로그램인 ‘무비 바리스타’에 ▲헤어질 결심 ▲국제시장 ▲블랙 팬서 등 부산을 배경으로 한 영화를 소개하는 특집 프로그램을 제작해 박람회 유치 응원 영상 및 문구와 함께 방영하고 있다. 
 
IPTV 광고를 활용한 홍보 활동도 진행 중이다. 고객이 VOD 시청을 시작하기 전 노출되는 광고 시간에 ‘2030 부산세계박람회’ 홍보 영상을 지난 1일부터 송출하고 있다.

 
 
이와 함께 ‘유독’, ‘U+아이들나라’ 등 LG유플러스가 기존 집행하고 있던 영상 광고에도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응원합니다’라는 문구를 추가했다. 셋톱박스 전원을 켜면 나타나는 가이드 채널(999번) 자막 공지에도 응원 메시지를 삽입해 사용자에게 노출하고 있다. 
 
앞서 LG유플러스는 지난 8월부터 전국 대리점 및 직영점에 포스터, 브로셔 등 박람회 홍보물을 제작하는 등 오프라인 홍보 활동을 전개했다. 서울 강남대로에 위치한 ‘일상비일상의틈’에서도 홍보 영상을 제공하며 주요 방문객인 젊은 세대에게 엑스포 유치 활동을 알리고 있다. 일상비일상의틈은 론칭 2년여 만에 누적 방문자 80만 명을 기록하는 등 젊은 세대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복합문화공간&커뮤니티 브랜드다. 
 
한편, LG유플러스는 SNS 채널, 플랫폼, 캐릭터 등 다양한 재원을 활용해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지원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LG유플러스 #LGU+ #부산엑스포 #IPTV #홍보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