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우리은행, 유니세프와 전세계 어린이 지원 위한 ‘사회공헌협약’ 체결고객과 함께 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할 계획

[테크홀릭] 우리은행(은행장 이원덕)은 지난 20일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사옥에서 우리은행 이원덕 은행장, 우리은행 아너스포럼 서울회장인 세방그룹 이상웅 회장, 정갑영 유니세프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유니세프와 사회공헌 기부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사회공헌 협약으로 우리은행과 우리은행의 우량 중소·중견기업 고객사 모임인 ‘아너스포럼’은 앞으로, 우리은행에서 주관하는 행사에서 공동으로 기부금을 조성하고 매년 유니세프에 기부해 전세계 소외된 어린이들의 권리와 복지를 증진하는데 기여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 열리는 행사에서 조성되는 기부금은 전액 장기간의 전쟁으로 고통받고 있는 어린이 구호 및 지원을 위해 사용하기로 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고객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우리은행을 사랑해주시는 고객과 함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우리은행 #유니세프 #어린이 지원 #어린이 복지

우리은행이 지난 20일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사옥에서 우리은행의 고객사 모임인 ‘아너스포럼’과 함께 사회공헌 기부 협약식을 체결했다.(왼쪽부터) 우리은행 이원덕 은행장, 유니세프 정갑영 회장, 우리은행 아너스포럼 서울회장인 세방그룹 이상웅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우리은행)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