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홈페이지 ‘디지털 쇼룸’ 오픈가상의 집에 설치된 휴그린 창호 클릭-제품별 디자인, 주요 기능 등 살펴볼 수 있어

[테크홀릭] 금호석유화학(대표이사 백종훈) 휴그린이 홈페이지에 ‘디지털 쇼룸’을 개설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한층 더 확대한다고 23일 밝혔다.

휴그린 디지털 쇼룸에서는 고객들이 오프라인 전시장을 직접 찾지 않고도 자동환기창 Pro 등 휴그린의 대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마우스 클릭으로 가상의 집에 설치된 휴그린 창호를 자유롭게 둘러보며 제품의 상세 디자인, 주요 기능과 자재 설명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허권욱 금호석유화학 건자재사업부장은 “디지털 쇼룸은 온라인 상에서도 고객들이 휴그린 제품을 꼼꼼히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휴그린은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따라 대리점 개설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특히 시판 신규 대리점을 지속적으로 개설하며 자동환기창 Pro 등 주요 제품의 전국 시공 능력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휴그린 자동환기창 Pro 시공 건수도 가을 이사철을 맞아 본격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휴그린에 따르면, 7월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에서 자동환기창 Pro를 선보인 후 상담 문의가 큰 폭으로 증가했으며, 실제 시공까지 이어지는 추세다.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디지털쇼룸

전수일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수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