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신규 5성 소환수 ‘오라클’ 업데이트내달 18일까지 소환 가능성 높이는 이벤트, 빛 속성 미믹 소환수 이야기, 컬랙션 챌린지 시즌2 추가

[테크홀릭]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에 태생 5성 소환수로, 물∙불∙바람∙빛∙어둠 등 총 다섯가지 속성에 따라 강력한 스킬과 다양한 콘셉트가 부여된 신규 소환수 ‘오라클’을 비롯한 여러 콘텐츠와 이벤트 등을 추가했다고 27일 밝혔다.

불 속성 오라클의 액티브 스킬인 ‘흐르는 시간’은 범위 내 적을 세 번 공격하고 타격마다 일정 확률로 강화효과를 해제할 수 있으며, 성공 시 대상에 특정한 피해를 입힐 수 있다. 각성 변환 패시브 스킬을 사용해 약화 효과 해제 시 마나를 획득하고, 각성 변환 궁극기를 활용해 약화 효과를 해제하고 아군을 회복시킬 수 있다. 

컴투스는 새롭게 도입된 오라클을 유저들이 보다 쉽게 접하고 즐길 수 있도록 10월 18일까지 오라클의 획득 가능성을 높인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오라클 등장을 기념해 전설의 불∙물∙바람 속성 소환서 각 1장, 3성 영웅 무기 상자 1개, 3성 영웅 룬 상자 6개의 선물을 10월 3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지급한다. 

이와 함께 200만 골드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빛 속성 미믹의 소환수 이야기를 추가하고, 장비, 소환수 조각, 룬, 재료 챌린지를 완료하면 5성 전설 룬 상자, 빛과 어둠의 소환서, 데빌몬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컬랙션 챌린지 시즌2도 시작했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오는 10월 4일까지 길드 의뢰를 완수하면 길드 주화, 영웅 등급의 수집 도구, 천공석 등 여러 아이템이 지급되는 길드 의뢰서 이벤트가 진행되고, 신비의 소환서를 사용한 누적 소환 횟수에 따라 추가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10월 11일까지 열린다. 일정 미션을 완료하면 다양한 보상과 탈 것 ‘꼬마 오리배’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오는 10월 4일까지 실시된다. 

공식 포럼에서도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크로니클’의 세계에 새롭게 합류한 오라클이 전체 유저들에게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로, 10월 3일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총 10개의 선물 중 원하는 하나를 고르면 최다 득표한 아이템이 참여자 전원에게 선물로 지급된다. 

한편 ‘크로니클’은 개성 있는 세 명의 소환사와 350여종 소환수를 수집∙조합해 모험과 전투를 즐기는 소환형 MMORPG로, 지난 달 국내 출시 이후 전략 재미가 강조된 게임성과 차별화된 콘텐츠로 유저들의 호평을 이끌어내며 성공적으로 서비스되고 있다.

#컴투스 #크로니클 #업데이트 #오라클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