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넥슨, '문명: 레인 오브 파워' 4일 사전등록 실시

[테크홀릭] 넥슨(대표 이정헌)은 엔드림(대표 조성원)에서 개발한 모바일 MMOSLG ‘문명: Reign of Power(레인 오브 파워)’의 정식 출시에 앞서 4일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문명: 레인 오브 파워는 2K의 '문명' 시리즈 중 인기작인 '시드 마이어의 문명5'를 기반으로 제작한 다중접속 전략 게임이다. 정복, 과학, 문화 등 원작의 다양한 승리 요소는 계승하되 연맹 단위의 대규모 PvP 전쟁과 외교 콘텐츠가 포함됐다. 총 14개의 특색 있는 문명 중 하나를 선택하고 역사적 지도자를 통해 자신의 영지와 연맹을 발전시킬 수 있다.

‘문명: 레인 오브 파워’의 사전등록은 한국은 물론 일본, 대만, 태국 등 아시아 지역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넥슨은 공식 홈페이지와 앱마켓 사전등록까지 모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13,000 골드(재화)’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갤럭시 스토어에서 사전등록을 한 유저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사전등록 유저 전원에게 ‘문명: 레인 오브 파워’의 유료 아이템 구매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문명 시리즈의 개발자 시드 마이어(Sidney K. Meier)와 유명 게임 인플루언서 ‘옥냥이’가 깜짝 출연한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넥슨 서용석 퍼블리싱라이브본부 부본부장은 “‘문명: 레인 오브 파워’는 위인, 불가사의, 승리 조건 등 문명의 주요 요소를 계승하고, 연맹 단위의 대규모 PvP 전쟁 컨텐츠와 시즌제 도입을 통해 모바일 버전만의 새로운 재미도 추가 되었다”라며, “개발사인 엔드림과의 시너지를 통해 ‘문명: 레인 오브 파워’만의 매력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니 사전등록에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밝혔다.

#넥슨 #문명 레인 오브 파워 #사전등록 #이벤트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