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이재승 삼성전자 사장, 엘살바도르 외교부장관 접견-'2030 부산엑스포' 유치 협력 요청

[테크홀릭] 삼성전자는 지난 4일 이재승 생활가전사업부장(사장)이 한국을 방문 중인 알렉산드라 힐 티노코 엘살바도르 외교부장관을 경기도 수원시 삼성이노베이션뮤지엄에 초청해 '2030 부산세계박람회(엑스포)' 유치 협력을 요청했다고 5일 밝혔다. 

또한 이 사장은 엘살바도르 청년들의 기술 역량 증진을 위한 미래 교육 분야의 지원 방안도 논의했다. 올해는 한국-엘살바도르 양국간 국교 수립 60주년을 맞이하는 해다. 

이날 티노코 장관은 국내 최대 규모의 전자산업사 박물관인 삼성이노베이션뮤지엄에서 근현대 전자산업의 역사를 살펴보고 삼성전자의 최신 제품과 혁신 기술을 체험하기도 했다. 

이 사장은 또 이번 접견에서 '2030 부산세계박람회'의 경쟁력을 알리고 지지를 요청했다. 삼성전자는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위원회'에 참여해 유치 활동을 함께하고 있다.

#삼성전자 #이재승 #엘살바도르 #부산엑스포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장 이재승 사장(오른쪽)이 4일 경기도 수원시 삼성이노베이션뮤지엄에서 알렉산드라 힐 티노코 엘살바도르 외교부장관을 만나 미래 교육 지원에 대해 논의하고,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지지를 요청했다.(사진=삼성전자)

유상훈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