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카드·핀테크
신한카드-hy, 프레시 매니저 카드 배송 서비스 개시

[테크홀릭]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유통 전문 기업 hy(대표이사 김병진)와 함께 지역별 전담 hy 프레시 매니저가 신한카드를 신청한 고객과 전달 장소와 시각을 조율한 후 직접 카드를 배송하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평소 건강기능 식품과 간편식 등을 배달해 고객들에게 친숙한 프레시 매니저가 카드를 전달하는 만큼 1인 가구나 특히 여성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고객은 신분증 제시 등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 카드 수령 확인 서명을 하면 된다.
 
이 서비스는 10월에 서울 일부 지역부터 시작해 점차 배송 지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한편 신한카드와 hy는 △hy 프레딧 쇼핑몰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멤버십 연간 구독료 3만5000원 캐시백 △프레딧 몰 구매대금 10% 할인 △백화점, 프리미엄아울렛, 대형마트, 창고형 할인매장 등에서 5% 할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레딧 멤버십 신한카드’를 9월 출시한 바 있다.
 
신한카드는 hy와 함께 향후 상품 및 마케팅 등 다각적 협력을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적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연결을 통해 최고의 가치를 고객과 함께한다는 신한카드의 비전에 맞춰 신한금융그룹의 ‘더 쉽고 편안한, 새로운 금융’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한카드 #hy #카드 배송 서비스

하명진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명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