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KB국민은행, 서울국제음식영화제와 함께 KB청춘마루 프로그램 운영

[테크홀릭]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서울국제음식영화제와 제휴해 KB청춘마루에서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먹으면서 보는 영화관’, ‘맛있는 토크’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먹으면서 보는 영화관'은 영화와 음식을 함께 즐기는 서울국제음식영화제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영화를 시청하고 있으면 정지선, 이준 등 인기 셰프들이 스크린 속 음식을 현장에서 제공한다. 또한, 디너타임 참여자를 대상으로 영화 관람 후 음식계, 영화계 명사와 함께 소통하는 '맛있는 토크'를 진행한다. 프로그램 참가 신청은 오는 12일까지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이외에도 KB청춘마루에서는 서울국제음식영화제와 함께 청년 영화인 지원을 위한 '청마 영화 상영제', 영화에 관심 있는 고객과 퀴즈를 통해 소통하는 'Movie 퀴즈 대회'를 개최하며 애플워치, 에어팟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오는 29일에는 할로윈을 맞아 pH-1, 빅나티 등 인기 힙합 가수와 함께하는 '할로윈 나잇 파티' 등 할로윈 프로그램도 진행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영화와 음식이라는 흥미로운 소재를 통해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이번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KB청춘마루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B스타뱅킹 또는 큽큽큽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국민은행 #서울국제음식영화제 #KB청춘마루 #먹으면서 보는 영화관 #맛있는 토크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