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보험
미래에셋생명 임직원, 국군의 날 맞아 10월 현충원 봉사자매결연 묘역 태극기 꽂기, 헌화 및 정화 활동

[테크홀릭] 미래에셋생명은 2014년 국립서울현충원과 맺은 1사 1묘역 자매결연 협약에 따라 지난 13일 10월 국군의 날을 기념하여 서울 동작구 국립서울현충원에서 임직원 봉사자 30여 명이 헌화 및 묘역정화 활동을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봉사자들은 제41~42묘역 총 1,582위를 포함한 주변 묘역까지 돌며 자리를 정비했다. 태극기 꽂기, 헌화 및 묘비 닦기, 잡초제거 등의 정화 활동을 통해 미래에셋생명 임직원들은 호국영령의 나라 사랑 정신과 숭고한 희생을 기리며 정성껏 묘역을 돌봤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석한 정의선 미래에셋생명 고객서비스부문대표(CCM)는 “국군의 날 등 10월을 맞아 순국선열의 희생정신을 깨닫고, 애국의 마음을 되새길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라며 “미래에셋생명 직원들의 작은 땀방울로 유가족과 참배객들에게 더욱 편안한 참배 분위기를 제공할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라고 밝혔다. 

한편, 미래에셋생명은 미래에셋 박현주 재단과 연계해 ‘배려가 있는 따뜻한 자본주의의 실천’이라는 구호 아래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코로나로 생계형 물품 지급이 절실해진 이웃을 돕기 위해 임직원들이 직접 방역 마스크, 북커버, 소아암 어린이 돕기 항균키트 등 필수품을 만들어 전달하고, 서울대병원과 함께 독거노인 치아치료를 지원하는 ‘찾아가는 치과 서비스’를 추진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한다.

#미래에셋생명 #국군의 날 #현충원 #헌화 #묘역정화

미래에셋생명은 10월 국군의 날을 맞아 13일, 서울 동작구 국립서울현충원에서 헌화 및 묘역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임직원 봉사자 40여 명은 제41~42묘역 총 1,582위를 포함한 주변 묘역까지 돌며 태극기 꽂기, 헌화 및 묘비 닦기, 잡초제거 등의 정화 활동을 펼쳤다.(사진=미래에셋생명)

하명진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명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