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카드·핀테크
삼성카드, 회원 참여형 이벤트 플랫폼 '캔디 모으기' 서비스 출시삼성카드 앱에서 간단하고 재미있는 미션을 수행하면 '캔디' 제공

[테크홀릭] 삼성카드는 삼성카드 앱에 회원이 앱에서 미션을 수행하여 획득한 '캔디'를 '캔디 교환소'를 통해 회원이 선택한 혜택으로 교환할 수 있는 리워즈 서비스인 회원 참여형 이벤트 플랫폼 '캔디 모으기'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특히 미션에 게임 요소를 가미하여 간단하고 재미있는 활동으로 구성하였고, 획득한 캔디를 ▲포인트 ▲모니머니 ▲경품 등 원하는 혜택으로 즉시 교환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캔디 모으기' 메뉴 접속 후, ▲이벤트 응모 ▲퀴즈 풀이 ▲룰렛 돌리기 ▲광고 시청 등 미션을 수행하면 보상으로 '캔디'를 받을 수 있으며 받은 캔디는 미션 완료 즉시 확인 가능하며, 미션의 난이도에 따라 '캔디' 또는 '롤리팝 캔디'를 모을 수 있다.

미션을 통해 모은 '캔디'는 10개부터, '롤리팝 캔디'는 1개부터 '캔디 교환소'에서 삼성카드 '서비스포인트'와 삼성금융네트웍스 통합 플랫폼 '모니모'의 '모니머니' 중 하나를 선택하여 교환할 수 있다. '롤리팝 캔디'는 추가로 경품을 선택할 수도 있다. 

'서비스포인트'는 ▲포인트 사용 결제 ▲본인 계좌로 출금 ▲결제대금 차감 등에 현금처럼 이용할 수 있다. '모니머니'는 ▲'모니모'를 통한 본인 계좌로 출금 ▲앱카드 등록 후 결제 등을 통해 사용 가능하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카드 고객이 보다 재미있게 삼성카드 앱을 이용할 수 있도록 게임 요소를 탑재한 '캔디 모으기'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미션을 추가하여 보다 다채로운 즐거움을 드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삼성카드 #캔디 모으기 #회원 참여형 #이벤트 플랫폼

하명진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명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