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엔씨 '블소2', 용린 사막·수호령 탐험대 업데이트 실시할로윈 유령 몬스터 처치 등 3종의 할로윈 이벤트 참여로 다양한 보상

[테크홀릭]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가 ‘Chapter 2. 용린 사막: 혼돈의 모래 폭풍’ 업데이트를 26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신규 필드 ‘용린 사막’은 ‘검은 새벽단’의 존재에 대해 서서히 알아갈 수 있는 에픽 퀘스트와 콘텐츠가 확장된다. 신규 필드/에픽 보스 ▲사막 괴수 ‘사거악’ ▲우두머리 ‘괴인왕’ ▲12 장로-흑검제 ‘환야’ 등을 추가했다. 이후 ‘용린 사막’의 2차 업데이트로 필드 보스 ▲12 장로-죽음의 꽃 ‘흑아’도 추가될 예정이다. 

엔씨(NC)는 수호령으로 탐험대를 구성하고 탐험 지역으로 파견해 경험치와 아이템을 획득하는 등 수호령의 활용도를 높인 신규 콘텐츠 ‘수호령 탐험대’를 공개했다. 탐험으로 수호령을 성장시키면서 캐릭터 능력치를 높이고, 수호령의 특수 효과를 활성화할 수 있다. 

또 전설 등급 3종(선녀 비월, 소양상, 야황 육손), 영웅 등급 7종(은광이, 하늬바람 등), 희귀 등급 4종(나추옹, 차차웅, 홍문파 길홍 등) 등 신규 수호령 14종도 추가했다.  

엔씨(NC)는 새로운 무공 진화 단계 ‘초월’을 업데이트했다. 총 7종의 모든 무기에 각각 일반 무공 1종과 영웅 무공 2종이 적용된다. 신규 전설 소울 3종으로 ▲‘침식된 백화렴’ ▲‘갑옷 낙원대성’ ▲‘세뇌된 비류하’도 추가했다. 

엔씨(NC)는 ‘노이’ 월드에 월드 필드 ‘붉은 달 사막’을 업데이트했다. ‘노이’는 올해 8월 신설된 월드다. ‘노이’ 월드 최초의 캐릭터 서버 이전과 함께 전설 등급 반지를 획득할 수 있는 월드 보스 이벤트 ‘반지 전쟁’도 열린다. 

블소2는 이번 업데이트를 맞아 ‘TJ’s 쿠폰’ 3종을 지급한다. ‘시로’, ‘파사’, ‘야루’ 월드 내 이용자는 쿠폰을 사용해 영웅 등급 이상의 무기, 방어구, 장신구를 각 1회 복구할 수 있다. 쿠폰은 11월 23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신규 서버 ‘노이’ 월드 이용자는 ‘모래 폭풍 화수분(노이)’으로 보상 아이템을 받는다. 

블소2는 ‘클래스 체인지’를 11월 9일까지 진행한다. 현재 사용 중인 무기, 방어구, 무공을 이용자가 희망하는 클래스의 동일한 등급으로 변경할 수 있다. 게임 내 상점에서 ‘클래스 체인지’ 탭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엔씨(NC)는 11월 9일까지 ▲‘하루 세 번 호박 깨기!’ ▲‘달콤살벌 할로윈 던전!’ ▲‘함께해요, 유령 퇴치!’등 할로윈 이벤트를 통해 참여한 이용자는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 #NC #블소2 #업데이트 #용린 사막 #수호령 탐험대 #할로윈 이벤트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