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엔씨 '리니지M', ‘오아시스 2: 유’ 업데이트 상세 콘텐츠 공개28일 생방송 ‘인사이드M 시즌4: 오아시스 어드벤처’서 업데이트 정보와 보상 제공

[테크홀릭]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이용자의 건의사항을 게임에 반영한 ‘OASIS 2: YOU’ 업데이트 상세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용자는 11월 30일 이후 ▲‘광전사’ 클래스 리부트(Class Reboot) ▲클래스 체인지 ▲경험치 합산 ▲신규 서바이벌 콘텐츠 ‘오림의 흔적’ ▲다양한 편의성 개선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광전사’ 클래스에 신규 스킬(Skill, 기술)이 등장한다. 이용자는 ▲특정 범위 내 대상을 도발하고 ‘타이탄’ 관련 스킬이 대폭 강화되는 강력한 액티브 스킬 ‘골든 플레이트’ ▲원거리 대상에 도끼를 던져 타겟 효과를 부여하고, 타겟에게 ‘하울’을 사용하면 광역 폭발 효과가 발생하는 ‘그레이트 마울’ 등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기존 ‘타이탄(인피니티)’, ‘데스페라도’ 등의 스킬도 개선되었다. 

이용자는 ‘광전사’ 클래스 리부트를 기념한 ‘클래스 체인지’와 ‘경험치 합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12월 14일까지 캐릭터의 클래스를 ‘광전사’로 바꿀 수 있으며 사용 중인 아이템과 스킬도 ‘광전사’에 맞게 교체 가능하다. 또 이용자는 한 캐릭터의 경험치(80레벨 이상)를 다른 캐릭터(85레벨 이상)로 옮겨 합산할 수 있다. 

리니지M은 새로운 서바이벌 콘텐츠 ‘오림의 흔적’을 추가, 이용자는 ‘오림의 흔적’에 입장해 4종의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한 후 각 캐릭터의 전용 스킬을 사용해 몰려드는 몬스터를 처치하면 전용 보상인 ‘오림의 장신구 강화 주문서 상자’, ‘오림의 흔적 변신 카드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엔씨(NC)는 ▲아이템 컬렉션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아이템 컬렉션 UI 세분화’ ▲다양한 기능을 추가한 ‘인벤토리 UI 개선’ ▲상황에 따라 장비 선택을 더욱 원활하게 하는 ‘장착 UI 세트 기능 개선’ 등 이용자 의견을 반영한 다양한 편의 기능을 개선한다.  

리니지M은 28일 오후 8시, 특별 생방송 ‘인사이드M 시즌4: 오아시스 어드벤처’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방송을 시청하며 업데이트 상세 정보를 확인하고,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특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29일까지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에서 ‘OASIS 2: YOU’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는 플레이 성향에 맞는 보상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오는 30일 오후 2시부터 ‘광전사’와 마법인형 9종을 본따 만든 피규어 ‘아트토이 시즌3: 광전사 아트토이’도 11번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NC #리니지M #업데이트 #오아시스2유 #광전사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