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엔씨 '프로야구 H3', 매월 9일 ‘야9데이’ 이벤트 진행야9데이 미션·상점·기념 보너스 이벤트 등 통해 다양한 보상 획득 가능

[테크홀릭]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3’가 ‘야9데이(야구데이)’ 이벤트를 9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엔씨(NC)는 매월 9일에 모든 '프로야구 H3' 이용자를 위한 야9데이 이벤트를 시즌제로 진행하는데 이번 시즌1은 12월부터 2023년 3월까지 열린다. 

'프로야구 H3'는 매월 9일마다 ‘야9데이 전용 상점’을 오픈하고 특별 패키지 및 아이템을 판매한다. 이용자는 게임 내 재화를 이용해 야9데이 미션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프로야구 H3' 이용자는 ▲불필요한 아이템을 교환해 얻은 ‘실버볼’로 야9데이 상점에서 아이템을 구매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업사이클링 미션’ ▲선수 강화에 도전해 성공한 단계(8강, 9강, 10강)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선수 강화 미션’ ▲선수단의 훈련 레벨 달성(10, 20, 30레벨)에 따라 보상을 제공하는 ‘선수 훈련단 레벨업 미션’ 등 야9데이 3가지 미션에 참여할 수 있다.  

야9데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보너스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모든 이용자는 매월 9일 야9데이의 시작을 알리는 특별한 푸시 보상을 받는다. 당일 야9데이 상점에 접속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은 999만 9999 PT를 받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 #NC #프로야구 H3 #야9데이 #이벤트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