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IT
KT, 탄소중립 실천 문화 확산 위해 탄소중립 실천포인트 참여이메일 전자 수납 영수증을 발급받으면 건당 100원의 포인트 제공받아

[테크홀릭] KT(대표이사 구현모)는 탄소중립을 실천하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한국환경공단에서 시행하는 민간기업의 친환경 활동을 참여하는 고객에게 실적에 따라 한국환경공단에서 연 최대 7만 원까지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해주는 제도인 탄소중립 실천포인트에 올해부터 참여한다고 5일 밝혔다.

KT의 탄소중립 실천포인트 참여로 KT 고객은 KT 플라자 또는 대리점에서 종이 수납영수증 대신 모바일 또는 이메일 전자 수납 영수증을 발급받으면 건당 100원의 탄소중립실천포인트를 제공받는다. 더불어 전자영수증은 분실, 보관의 번거로움도 해결하고 환경도 보호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KT는 디지털명세서 이용 고객이 지난 10년간 2천만 명을 넘겨 탄소배출 5천400톤의 감소, 약 18만7000그루의 나무를 심은 효과를 거두었으며, 이를 기념해 ‘디지털명세서와 함께 Green 세상’ 캠페인을 시행하는 등 환경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 전개하고 있다. 아울러 ‘RE100’에 가입하는 한편 2050년 완전 탄소중립을 선언한 바 있다. 

KT 고객경험혁신본부장 박효일 상무는 “KT 전자수납영수증 발급을 통해 고객들이 실생활에서 손쉽게 탄소중립을 실천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KT #탄소중립 실천포인트 #전자수납영수증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