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쿠팡, 새해맞이 반려동물 용품 ‘로켓 펫스티벌! 새해 첫 세일’ 진행기능성 펫사료부터 영양제까지 반려동물 건강 위해 제품 엄선

[테크홀릭] 쿠팡이 새해를 맞아 인기 반려동물용품을 최대 65% 할인하며, 와우회원 전용 한정특가 상품도 마련한 ‘로켓 펫스티벌! 새해 첫 세일’을 10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대표상품으로는 ▲라무달리 반려동물 전 연령 프리미엄 금동사료 눈물 개선/눈건강(2㎏), ▲슈퍼츄 일킬로그램 가득 담은 닭가슴살(1㎏) ▲노마진 반려견 기저귀 M 남아용(30매입) ▲TOW 토우 송어 훈제연어 캣(7.5㎏)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 세일에는 인기 반려동물용품 브랜드 딩동펫, 마이펫닥터, 더주스, 네츄럴랩, 더캣, 씨스팡 등이 참여한다. 특히 고객에게 필요한 상품을 추천하는 테마관을 통해 편리한 쇼핑을 돕는다. 

‘즐겁게 놀면서 살빼자’ 테마관에서는 활동량이 부족한 반려동물을 위한 장남감과 놀이용품을 추천한다. 건강 관리를 위한 기능성 펫푸드를 한데 모아 한눈에 비교하며 쇼핑이 가능하다. ‘펫용품 시즌 잇템 할인’ 테마관은 겨울철 반려동물의 필수품인 매트, 방석, 화장실 등 시즌 인기 아이템과 추위에서도 멋있게 꾸며줄 수 있는 패션의류도 준비했다. ‘펫푸드/영양제 추천’ 테마관에선 기능성 사료와 효능에 따른 영양제를 마련해 고객들의 편의를 높였다. 

또한, ‘쿠팡 펫여행’을 통해 펫스티벌과 동시에 반려동물과 떠나기 좋은 겨울 여행지도 추천한다. 반려동물과 여행할 때 필요한 이동장, 카시트, 외출용품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가족과도 같은 소중한 반려동물과 건강하고 행복하게 한 해를 시작할 수 있도록 반려인이 필요한 제품들을 엄선해 ‘로켓 펫스티벌’을 준비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반려동물용품도 구매하고, 반려동물에게 좋은 추억을 선사하며 행복한 2023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쿠팡 #반려동물용품 #할인 #펫스티벌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