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신라호텔, ‘프리미엄·건강’ 집중한 설 선물세트 출시건강 챙길 수 있는 흑삼·꿀 등 웰빙 상품 강화, 총 120여종 상품 선보여

[테크홀릭] 호텔신라가 설을 맞이해 ‘프리미엄’과 ‘건강’에 집중한 육류, 수산물부터 웰빙 상품까지 다양한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매년 트렌드를 반영한 최고급 명절 선물세트를 선보여온 신라호텔은 특히 올해 한우∙굴비 등 명절 선물세트의 베스트셀러뿐만 아니라, 흑삼·자연송이 등 진귀한 식재료를 활용해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동의보감을 비롯한 각종 한의학 고서에 따르면 인삼을 아홉 번 찌고 말려(구증구포) 만들어지는 흑삼의 제조법은 인삼의 효능을 극대화한다고 알려져 있다. 구증구포 제조 시 주요 영양성분인 흑삼 진액이 유실될 수도 있지만, 신라호텔의 흑삼 상품은 전통기법에 현대식 기술을 접목한 특허기술을 바탕으로 문제점을 해결했고, 정과와 잼 형태로 출시했다. 

‘진한 흑삼 한 뿌리’는 흑삼을 천연감미료 배합물에 담가 만들어진다. 꿀과 올리고당으로 이루어진 배합물은 흑삼의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최적의 비율로 제작되었으며, ‘진한 흑삼 한 뿌리’는 쓴 맛을 줄이고 부드러운 식감을 극대화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에 좋다. ‘흑삼잼’은 꿀과 올리고당에 흑삼을 갈아 농축시켰다. 합성첨가물 없는 자연친화적 제품으로, 빵과 샐러드 등 각종 요리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천연꿀 혼합물인 ‘왕유정’은 ‘안상규 벌꿀’에서 40년 양봉업 노하우를 집대성해 신라호텔만을 위해 개발한 상품이다. ‘안상규 벌꿀’은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양봉대회에서 2015년 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데, 이는 역대 대상 수상자 중 유일한 한국 브랜드로, 한국 벌꿀의 우수성을 전 세계에 알린 계기가 되었다. 

‘왕유정’은 향과 맛, 색상 등을 고려해 엄선한 천연꿀에 일반 유충을 여왕벌로 만드는 영양의 보고 '로얄젤리', 벌이 미생물의 침입으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는 데 사용하는 '프로폴리스', 벌이 꿀을 채집하는 과정에서 함께 수집되는 벌의 영양 공급원인 '화분' 등 4종의 양봉산물과 홍삼, 녹용, 침향 등 10여 가지의 한약재를 첨가해 만들었다. 왕유정에 함유된 벌꿀의 수분율은 기존 벌꿀에 비해 매우 낮은 수준으로 차별화된 식감을 보여준다.

이외에도 신라호텔은 설 선물의 베스트셀러인 한우를 총 42종의 선물세트로 준비했다. 

그 중 최고급 선물세트인 '설화한우 스페셜'은 1++ 등급 중에서도 마블링 스코어가 가장 높은 한우만으로 구성하였으며, 엄격한 기준으로 선정하여 판매 수량이 한정돼 있다. '설화한우 스페셜'은 한우 본래의 맛과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안심과 채끝, 풍부한 육즙의 등심, 살코기가 가장 많은 4~7번만 엄선한 갈비 등으로 구성된다. 이외에도 '명인 숙성한우', '차요한우' 등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가 마련돼 있다.

신라호텔은 고객들의 편리한 상품 확인과 주문·결제를 위해 온라인몰을 전면 리뉴얼했다. 

온라인몰에서는 설 선물세트뿐만 아니라 ‘축하’, ‘감사’, ‘결혼’, ‘출산’ 등 상황과 가격에 따른 맞춤 선물 추천 서비스도 제공한다. 온라인몰에서 판매 중인 상품들은 철저한 품질관리 아래 엄격한 기준으로 선정되어 선물을 주는 이와 받는 이의 품격까지 고려하였으며, 주문 시 신라호텔의 배송 도우미가 직접 배송하여 신뢰를 더한다. 신라호텔은 향후 온라인몰을 통해 신라호텔 침구류, 욕실 어메니티 등 다채로운 호텔 경험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설 선물세트의 주문은 1월 16일까지 가능하며, 배송희망일 최소 4일 전에 주문하는 것이 좋다. 배송은 1월 6일부터 20일 사이에 진행된다.

#신라호텔 #설 선물세트 #온라인몰 #흑삼 #자연송이 #한우 #왕유정

호텔신라가 설을 맞이해 ‘프리미엄’과 ‘건강’에 집중한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사진=호텔신라)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