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서울신라호텔, 설 연휴 맞아 재즈 공연과 함께 즐기는 와인 파티 개최2023년 토끼해를 기념할 한정판 신라 시그너처 굿즈 제공

[테크홀릭] 서울신라호텔은 설 연휴가 시작되는 1월 21일부터 3일간 대연회장인 다이너스티홀에서 재즈 공연과 함께 와인, 마리아주 안주를 즐길 수 있는 ‘홀리데이 와이너리(Holiday Winer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가 펼쳐지는 대연회장은 약 1,130㎡(340평)의 웅장한 공간으로, 만찬 테이블과 화려한 샹들리에, 은은하게 비추는 조명과 촛불이 마치 영화 속 만찬장을 연상하도록 꾸며진다. 다양한 마리아주 안주와 감미로운 재즈 공연이 더해져 이국적 분위기를 느낄 수 있고, 새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홀리데이 와이너리’에서는 피아노, 콘트라베이스, 재즈 기타, 드럼, 색소폰, 트럼펫으로 구성된 6인조 라이브 재즈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대중에게 사랑받는 재즈 음악으로 연주곡을 엄선해 다이너스티 홀을 가득 메울 예정이다. 

‘홀리데이 와이너리’에는 10여종의 와인과 마리아주 안주가 마련된다. 마리아주 안주는 서울신라호텔의 대표 메뉴로 구성되어, 치즈 플레이트, 칵테일 새우, 안심 찹스테이크, 연어 구이, 홈메이드 소시지 등과 함께 달콤한 디저트까지 제공된다. 

특히 올해는 계묘년을 맞아 토끼와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구성했다. 

와인 파티에 제공되는 10여 종의 와인 중 2023년 토끼해를 맞이해 토끼 라벨로 유명한 ‘젠틀 래빗’의 레드 와인, 화이트 와인 2종을 준비해 의미를 더했다. 또한 와인 파티에 입장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2023년 토끼해 에디션 신라베어’를 증정한다. ‘2023년 토끼해 에디션 신라베어’는 토끼 모자를 쓴 신라베어로, 와인 파티에 참석한 고객들에게만 제공되어 그 소장 가치를 더한다.

설 연휴를 더욱 풍성하게 보낼 수 있는 ‘홀리데이 와이너리’는 1월 21일부터 23일까지 저녁 7시부터 두 시간 동안 열리며, 재즈 공연은 저녁 7시 30분부터 1시간 진행된다. 

‘홀리데이 와이너리’ 객실 패키지는 △디럭스 룸(1박), △‘홀리데이 와이너리’ 입장 혜택(2인), △2023년 토끼해 에디션 신라베어(1개),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2인)으로 구성되며, 와인 파티가 진행되는 1월 21일~23일 투숙 가능하다.

#서울신라호텔 #설연휴 #와인파티 #홀리데이 와이너리

‘홀리데이 와이너리’ 이벤트가 펼쳐지는 대연회장(사진=서울신라호텔)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