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쿠팡, 고객 물가 부담 덜기 위해 15일까지 ‘블랙 생필품 위크’ 오픈치약, 물티슈, 세탁세제 등 고객이 자주 찾는 생활용품 1+1

[테크홀릭] 쿠팡이 최근 물가 지속 상승으로 생필품을 더욱 알뜰하게 구매하고자 하는 와우회원을 위해 ‘살림만족 프로젝트’ 일환으로 오는 15일까지 생활용품을 파격 할인하는 ‘블랙 생필품 위크’를 연다고 11일 밝혔다.  

‘블랙 생필품 위크’는 2022년 5월 처음 시작, 총 5회 동안 파격적인 할인으로 고객의 큰 호응을 받아왔다.  

이번 행사에는 유한킴벌리(크리넥스), 아모레퍼시픽(일리윤), 애경(케라시스), 라이온코리아(아이깨끗해), 더스킨팩토리(쿤달), 참존(참존), 더퍼스트터치(페넬로페) 등 생활용품 브랜드 중 지난 22년 한 해 동안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았던 생활용품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쿠팡 와우회원이라면 행사기간동안 사용 가능할 수 있는 금액대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을 적용하면 3만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9만원 이상 구매 시 2만5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고객이 자주 찾는 인기 상품은 1+1 이벤트도 진행한다.  

쿠팡 관계자는 “’생필품위크’가 저렴한 가격과 혁신적이고 편리한 쇼핑 경험으로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이를 통해 고객들의 물가 걱정을 조금이나마 덜어줬으면 한다”고 말했다.  

#쿠팡 #생필품위크 #할인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