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LG생활건강 '테크', 뮤지컬 ‘빨래’와 콜라보 세탁세제 출시테크 베스트셀러 3종 구성-은은한 꽃 내음의 ‘프레시 브리즈 향’

[테크홀릭] LG생활건강의 국민 세탁세제 브랜드 테크가 대학로 인기 뮤지컬 ‘빨래’와 함께 만든 ‘테크X뮤지컬 빨래 콜라보레이션’ 스페셜 에디션 세탁세제 3종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뮤지컬 빨래는 우리 주변 소시민들의 일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담아낸 내용으로 많은 관객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선물한 순수 국내 창작 뮤지컬 작품이다. 

테크와 뮤지컬 ‘빨래’가 콜라보한 이번 세제는 13년 동안 국내 판매 1위 자리를 지킨 테크의 베스트셀러인 △테크 베이킹소다+구연산 △테크 진드기 사체 배설물 제거 △테크 실내건조 3종으로 구성됐다. 

세 가지 제품 모두 얼룩 분해 8종 효소를 함유해 얼룩 걱정 없이 깨끗하게 세탁을 할 수 있다. 그리고 기존 테크 세제와는 다른 에센셜 오일이 함유된 상쾌한 시트러스 플로럴 계열의 ‘프레시 브리즈 향’을 새롭게 적용해, 기분 좋은 은은한 꽃 내음을 느낄 수 있다. 3종 세제 모두 독일 더마테스트사 안전성 평가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뮤지컬 빨래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기존 세탁세제에선 찾기 힘든 따뜻하고 색다른 느낌의 패키지 디자인과 노랫말을 제품 포장에 적용했다”며 “이번 신제품으로 세탁이란 평범한 일상이 고객들에게 특별한 위로와 힐링의 시간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LG생활건강 #테크 #뮤지컬 빨래 #콜라보 #세탁세제

허정선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정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